[뉴스]'전주고 정우주→덕수고 박준순→인하대 임준서' 한화배 고교+대학 올스타전 선수단 확정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전주고 정우주→덕수고 박준순→인하대 임준서' 한화배 고교+대학 올스타전 선수단 확정

조회 : 282

추천 : 0

24-05-20 17:33

페이지 정보

본문

2024052001001343000192721.jpg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 한화이글스배 고교-대학 올스타전에 나설 선수단 명단이 확정됐다. 부산고 박계원 감독, 경희대 최태원 감독이 양팀을 이끈다.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KBSA)와 한화 이글스는 오는 6월 6일 한화생명이글스 파크에서 개최되는 2024 제2회 한화 이글스배 고교·대학 올스타전 경기에 참가할 고교, 대학 선수단을 최종 선발했다.

지난 5월 17일 목동야구장에서는 제2회 한화이글스배 고교대학 올스타전 선수단 선발 회의가 열렸다. 10개 구단 스카우트 팀장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고교, 대학 선수들의 기량과 현재 컨디션 등을 면밀히 검토해 각 포지션별 선수 24명을 각각 선발했다.

경기기록 우수선수로는 지난 해보다 평가기준이 강화됐다. 타율, 타점, 홈런, OPS, 실책, 피삼진 등 여러 부문의 경기기록을 합산하여 이한민(동의대 4), 장준영(영남대 3), 박준순(덕수고 3), 오시후(덕수고 2)를 야수부문에 선정하였으며, 투수는 이닝, 승수, 탈삼진율, WHIP, 피안타율 등을 고려하여 안훈민(제주국제대 3), 나경수(목포과학대 1), 김태형(덕수고 3), 정현우(덕수고 3)가 선발됐다. 고교 투타 부문 우수선수를 싹쓸이한 덕수고 4인방의 존재감이 돋보인다.

대학 올스타는 '대학 에이스' 임준서(인하대)와 대학 진학 후 기량이 향상된 김백산(부산과학기술대), 지난 해 아시아야구선수권대회 국가대표로 맹활약한 좌완 강민구(연세대)가 투수진을 이끌 것으로 기대되며, 이에 맞서 고교 올스타는 탈고교급 투수 정우주(전주고)와 함께 150km 구속의 김영우(서울고), 박세현(배명고), 양수호(공주고)와 함께 특급 좌완 박정훈(비봉고), 배찬승(대구고), 권민규(세광고) 등이 마운드에서 맞대결 할 예정이다.

기동력과 수비력을 앞세운 대학 올스타는 정영웅(원광대), 채태원(동의대), 이한민(동의대) 등의 빠른 발을 뽐낼 예정이며 차승준(마산용마고), 서영준(전주고), 함수호(대구상원고)의 고교 올스타는 장타력을 앞세워 대결을 펼치게 된다.

고교야구와 대학야구의 부흥과 관심도 증대를 위하여 당일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경기장은 무료개방하며, 경기장을 찾는 고교대학 야구팬을 위해 올스타전 기념품을 증정한다. 지난해에 이어 이글스TV(해설:이재국 기자, 김태균, 진행:정용검)를 통해 생중계되며 협회나 한국리틀야구연맹에 등록된 유소년 팀은 선착순 단체관람도 가능하다.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