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광폭 행보 가스공사, 알토란 포워드까지 영입... KCC 우승 멤버 곽정훈과 계약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광폭 행보 가스공사, 알토란 포워드까지 영입... KCC 우승 멤버 곽정훈과 계약

조회 : 139

추천 : 0

24-05-16 17:39

페이지 정보

본문

98706_115188_3156.jpg

곽정훈이 가스공사로 향한다.


대구 한국가스공사는 16일 구단 공식 SNS를 통해 포워드 곽정훈과 FA 계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계약 기간은 총 3년에 첫 시즌 보수 총액 8,500만원의 조건이다.


가스공사는 이번 FA 시장에서 매서운 행보를 보이고 있다. 차바위, 박지훈, 안세영과의 재계약으로 내부 단속을 착실히 진행한 것에 이어 슈퍼소닉 가드 정성우를 영입하며 가드진을 보강했다.


이미 FA 시장의 승자라는 평가까지 받고 있는 선수가 또 한 명의 이적생을 추가했다. 바로 부산 KCC의 우승 멤버인 곽정훈이다.


대학 시절 만능 포워드로 '상명대 르브론'이라는 별명까지 얻었던 곽정훈은 프로 입단 이후 1군에서 많은 출전 기회를 받지는 못했다. 하지만 2023-2024시즌에 기회가 찾아왔다. 선수단에 돌아가며 부상자가 나오는 사이 착실하게 준비했던 그는 출전 기회를 놓치지 않았다.


20경기를 출전, 평균 9분 정도를 뛰며 4.7점 2.5리바운드에 3점 성공률 46.5%를 기록했다. 활동량과 운동 능력, 쏠쏠한 득점력을 바탕으로 존재감을 어필했다. 팀이 어려울 때 버틸 수 있는 힘을 제공하는 알토란 같은 활약이었다.


그 결과 FA 시장에서도 곽정훈은 적지 않은 관심을 받았고, 가스공사행을 택했다. 가스공사는 16일 하루에만 2명의 FA 영입을 발표했다.


곽정훈은 차바위, 신승민, 박지훈 등과 함께 가스공사의 스윙맨 라인을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 KCC에서 이번 시즌 중반 이후 보여준 활약이라면 충분히 알짜 계약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사진 = 가스공사 농구단 SNS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