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MBC배]이동근"태훈이형,존재감이남다르다"
조회 : 917
추천 : 0
24-07-25 15:33
조회 : 917
추천 : 0
24-07-25 15:33
페이지 정보
본문

이동근이 고려대의 결승 진출에 힘을 보탰다.
고려대학교는 25일 상주체육관 신관에서 열린 제40회 MBC배 전국대학농구 상주대회 남대부 4강전에서 건국대학교에 58-43으로 승리했다.
2학년 장신 포워드 이동근은 14점 13리바운드 4블록슛을 기록하는 활약을 펼쳤다.
이동근은 “올해 초부터 부상자도 많고 분위기도 좋지 않았다. 전반기에 1패도 했다. 후반기를 앞두고 대회라서 분위기를 끌어올릴 수 있는 대회라고 생각했다. 후반기를 위해 선수들끼리 마음을 모아서 감독님, 코치님들과 함께 잘 준비해서 결승에 올라갔다. 기분이 좋다“고 이날 경기를 되돌아봤다.
이날 전반에 건국대에 다소 고전했던 고려대다.
이동근은 “개인적으로 전반에는 누구 하나 할 것 없이 소극적으로 플레이했다. 후반에는 다 같이 토킹도 열심히 하고 긍정적으로 플레이를 하면서 후반에 더 잘 풀렸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MBC배에서 강력한 임팩트를 보여줬던 이동근. 2학년 시즌은 올 시즌은 임팩트보다는 수비에 치중하는 모습이다.
이동근은 “제가 부상에서 복귀한지 얼마 안 되기도 했다. 우리는 강팀이기 때문에 저말고도 해결할 수 있는 선수가 많다. 궂은 일, 리바운드에 집중하다 보니 기록적으로 두드러지진 않았던 것 같다“고 말했다.
고려대는 현재 1-2학년이 주축이 된 팀이다. 이런 상황에서 4학년 김태훈의 존재는 더 중요할 터.
이동근은 “(김)태훈이 형이 코트에 있을 때, 없을 때 존재감이 다르다. 마음의 안정이 다르다. 토킹하고 다독여주고 질책도 많이 해준다. 리더십이나 존재감이 많이 느껴진다. 덕분에 저희도 형들 따라서 집중해서 잘 따라가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사진 = 대학농구연맹 제공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 이전글[뉴스]일본여자골프메이저우승한15세이효송,일본에서프로전향 24.07.25
- 다음글[뉴스]지상최고돔구장을만든사나이,한국야구에전하는진심어린조언“야구장,쓰는사람이 24.07.2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