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KDB안떠나!펩의절규.맨시티에이스MF사우디알이티하드행은없다
조회 : 1,211
추천 : 0
24-07-25 03:11
조회 : 1,211
추천 : 0
24-07-25 03:11
페이지 정보
본문

[스포츠조선 류동혁 기자] “이적 못 시켜!“
펩 과르디올라 맨체스터 시티 감독의 말이다.
영국 대중지 데일리 메일은 24일(한국시각) '케빈 더 브라위너가 사우디 명문 알 이티하드와 영입 조건에 합의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맨체스터 시티 펩 과르디올리 감독은 그가 (맨시티에) 잔류할 것이라고 주장한 뒤 더 브라위너의 미래에 대한 쇼다운 회담을 앞두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맨시티와 더 브라위너의 협상이 계획돼 있다. 맨시티는 더 브라위너가 다음 행보를 조속히 확정하길 원하고 있다'고 했다.
올 시즌 부상으로 고전했지만, 더 브라위너는 여전히 세계적 공격형 미드필더다. EPL 최고의 공격형 미드필더이기도 하다.
부상에서 건재한 모습을 보였다. 그는 사우디 명문클럽 알 이티하드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유로 2024에서 벨기에 대표팀으로 참가한 그는 사우디행에 대해 이적 가능성을 부인하진 않았다. 단, 맨체스터 시티에서 만족스럽다고 밝힌 바 있다.
그는 올해 33세다. 선수로서 전성기에서 내려오는 시점이다. 경쟁력은 여전하지만, 천문학적 이적료가 나온다면 맨시티는 흔들릴 수 있다.
단,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여전히 맨시티의 핵심은 더 브라위너라고 생각하고 있다. 때문에 그는 셀틱을 상대로 프리시즌을 시작하기 전 '케빈은 떠나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단, 맨시티는 내년 여름 계약이 만료되는 더 브라위너의 차기 행보를 최대한 빨리 확정하길 원하고 있다. 다음 달 양측은 만난다. '류동혁 기자 sfryu@sportschosun.com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 이전글[뉴스]“여보,애들교육은어쩌고“→“2700억포기!“더브라위너도아빠였다...“아내와자녀 24.07.25
- 다음글[뉴스]'주급100만파운드대형오퍼거절'더브라위너맨시티잔류이유…'아들교육걱정' 24.07.2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