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5-07회2사,투구수80개에에이스교체.MOON의깊은뜻“중간으로만던져서.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5-07회2사,투구수80개에에이스교체.MOON의깊은뜻“중간으로만던져서.

조회 : 493

추천 : 0

24-07-11 19:20

페이지 정보

본문

2024071101000923200123743.jpg

[고척=스포츠조선 권인하 기자]한화 이글스 김경문 감독이 이틀 연속 6이닝 이상 마운드를 지킨 외국인 투수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했다.

김 감독은 11일 고척에서 열린 키움 히어로즈와의 원정경기에 앞서 전날 무실점 호투로 팀의 승리를 이끈 하이메 바리아를 7회말 도중 교체한 것에 대해 설명했다.

바리아는 10일 키움전서 선발등판해 6⅔이닝 동안 3안타 2볼넷 3탈삼진 무실점의 호투를 펼치며 7대0의 승리를 이끌고 승리투수가 돼 시즌 3승째를 챙겼다. 전날 앞서다가 8회에 실책으로 역전패를 당해 10위 키움에 반게임차로 쫓기던 상황에서 바리아가 다승 1위인 상대 선발 엔마누엘 데 헤이수스와의 맞대결서 완벽한 피칭을 해주면서 분위기를 반전시킬 수 있었다.

김 감독도 “지는 장면이 썩 좋지 않았는데 어제 바리아가 7회에도 올라와 잘던져주고 좋은 수비도 나와 1승1패를 만들어줘서 마음이 좋다“라며 바리아의 호투를 칭찬했다.

투구수가 80개에 불과했는데 5-0으로 앞선 7회말 2사후 교체된 부분은 의아했다. 이에 대해 김 감독은 “바리아는 올시즌 미국에서 계속 중간으로 공을 던져서 이렇게 공을 많이 던지지 않았다. 그래서 이기고 있을 때 체력을 세이브 해주고 싶어서 빨리 뺐다“라고 밝혔다.

한화는 바리아 이후 이민우와 김규연 조동욱이 차례로 등판해 끝까지 무실점으로 막고 7대0의 승리를 지켰다.

김 감독은 9일 와이스가 7이닝, 전날 바리아가 6⅔이닝을 소화해준 것에 대해 고마움을 표시. 김 감독은 “선발 투수가 6이닝만 던져주만 감사하는 마음인데 7회에도 올라가줬으니 더이상 바랄게 없다“면서 “선발이 7회까지 던져주면 지더라도 불펜을 2명만 써도 된다. 그러면 이길 수 있는 힘을 남겨 놓을 수 있게 되고 다음에 이길 때 집중시킬 수 있다“라며 선발 투수의 이닝 소화의 중요성을 말했다. 고척=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댓글목록

profile_image
profile_image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