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내가먼저망가져야…“감독부터진흙뒤집어썼다…갯벌뒤흔든'몸개그',훈련&웃음모두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내가먼저망가져야…“감독부터진흙뒤집어썼다…갯벌뒤흔든'몸개그',훈련&웃음모두

조회 : 334

추천 : 0

24-07-11 19:20

페이지 정보

본문

2024071101000888700118863.jpg

[무안=스포츠조선 이종서 기자] “제가 망가져야 다들 분위기가 풀리죠.“

11일 전라남도 무안낙지공원. 넓게 갯벌이 펼쳐진 가운데 외마디 비명소리가 들렸다.

강성형 감독이 이끄는 현대건설은 지난 9일부터 5일 간 전라남도 무안에서 하계 전지훈련을 실시했다.

3일 차 이날 훈련은 갯벌 훈련. 야외 트래킹과 고민을 하던 중 갯벌에서 훈련을 결정했다.

많은 선수들이 “갯벌은 처음“이라며 기대 반 설렘 반으로 신발을 벗고 조심스럽게 발을 내디뎠다. 갯벌이 주는 촉감에 외마디 비명 소리도 나오곤 했지만, 이내 적응하며 삼삼오오 뛰어다니며 진흙을 묻히며 웃음꽃이 피기 시작했다.

가볍게 몸을 푼 선수들은 편을 나눠 피구를 했다. 선수들의 승부욕은 금방 불타올랐고, 몸을 아끼지 않는 플레이가 이어졌다. 공을 피하려던 선수들은 갯벌에 발이 파묻히고 넘어지는 등 '몸개그'를 선보이기도 했다.

패배한 팀 벌칙은 얼굴에 머드 묻히기. 그러나 선수들은 다른 마음을 품었다. 강성형 감독에게 진흙을 묻히려고 한 것. 선수들에게 '진흙 세례'를 받은 강 감독도 지지 않고 선수들에게 진흙을 묻히며 복수를 했다.

온몸에 진흙 범벅이 된 선수들은 몸을 씻어낸 뒤 점심 식사를 즐겼다.

강성형 감독은 “생각했던 것보다 이번 훈련을 통해 체력 지구력 길러진 거 같다. 그걸 떠나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거 같다. 또 뛰어다니다보니 스트레스도 풀렸던 거 같다“고 했다.

선수들도 이구동성으로 만족감을 내비쳤다. 김다인은 “갯벌이 처음이라 기대했다. 처음에는 힘들겠다 싶었는데 막상 들어가니 새롭고 재미있던 경험이었다. 또 감독님과 코치선생님이 함께 훈련을 해서 팀워크에도 도움이 된 거 같다“고 했다. 나현수 역시 “너무 웃긴 시간었다. 처음에는 무서웠는데 추억 하나가 생겼다“고 미소를 지었다.

선수들과도 모처럼 격없이 시간을 보냈던 강 감독은 “내가 망가져야 선수들도 분위기가 풀린다. 내가 도망다니기 시작하면 어새할 거 같아서 먼저 망가지려고 해봤다“라며 “훈련도 훈련이지만, 외국인 선수를 제외하고 대표팀 선수들도 합류하고 다 모인 것에 의의를 두고 즐겁게 남은 훈련도 하려고 한다“고 이야기했다.무안=이종서 기자 bellstop@sportschosun.com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