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월드컵우승명장의노쇼?허버트감독,B.리그치바와계약후갑작스러운해지요청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월드컵우승명장의노쇼?허버트감독,B.리그치바와계약후갑작스러운해지요청

조회 : 346

추천 : 0

24-07-11 12:16

페이지 정보

본문

p1065582191392757_708_thum.jpg

[점프볼=조영두 기자] 월드컵 우승 명장이 노쇼를 시전했다. 허버트 감독이 치바와 계약 후 갑작스럽게 해지를 요청했다.

지난 시즌 종료 후 존 패트릭 감독과 결별한 일본 B.리그 명문 치바 제츠는 일찌감치 고든 허버트 감독을 새로운 사령탑으로 낙점 지었다. 허버트 감독은 2022 FIBA 유로바스켓에서 독일을 3위에 올려놨고, 2023 FIBA 농구 월드컵에서는 독일의 사상 첫 우승을 이끈 명장이다.

허버트 감독과 독일의 계약 기간은 2025년까지였지만 2024 파리 올림픽 이후 결별하기로 결정했다. 치바는 발 빠르게 움직여 허버트 감독과 접촉했고, 지난 5월 계약에 합의했다. 6월에는 일본을 방문해 구단 관계자들과 인사를 나눴다고 한다.

그러나 치바가 새 사령탑 발표를 앞둔 최근 갑작스럽게 허버트 감독이 구단에 계약 해지를 요청했다. 자세한 이유도 설명하지 않은 채 무작정 계약 해지를 요구했다고 한다. 치바는 허버트 감독과 대화를 시도하고 있지만 현재 연락이 두절된 상태다.

치바는 1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 시즌 감독으로 지난해 농구 월드컵에서 독일의 우승을 이끈 허버트 감독을 선임했다. 지난 5월 이미 계약을 체결했고, 6월에는 일본을 찾아 구단 관계자들을 만났다. 계약 발표만 남겨둔 시점에서 갑자기 허버트 감독으로부터 계약 해지 요청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허버트 감독이 계약 해지에 대한 자세한 이유를 설명하지 않아 대화를 시도하고 있지만 아직 직접적인 소통은 이뤄지지 않고 있다. 감독 선임 발표를 하지 못하고 있어 모두가 우려하고 있을 것 같아 현재 상황에 대해 한번 알리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 쿼터 파이널(8강)에서 탈락한 치바는 새 시즌 반등을 노리고 있다. 허버트 감독에게 지휘봉을 맡겨 팀을 재건하길 원했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허버트 감독이 노쇼를 시전하며 새로운 사령탑을 구해야 되는 상황에 처했다.

치바는 “구단은 갑작스럽고 일방적인 계약 해지 요구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한다. 팬들의 우려를 불식시키는 것은 물론 사실 확인과 상황 정리를 거쳐 논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새로운 감독 선임에 대해서는 결정되는 대로 발표하도록 하겠다”고 이야기했다.

# 사진_FIBA 제공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