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고개숙이지마'괴물신인의데뷔첫패배,끝내기에주저앉은김택연다독인형들의손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고개숙이지마'괴물신인의데뷔첫패배,끝내기에주저앉은김택연다독인형들의손

조회 : 292

추천 : 0

24-07-11 10:05

페이지 정보

본문

2024071101000840700109601.jpg

[수원=스포츠조선 허상욱 기자] '3타자 연속 3구 삼진 위력투까지 보여줬는데...'

두산의 괴물 신인 김택연이 데뷔 첫 패배의 아쉬움을 맛봤다. 끝내기 안타로 내준 첫 패, 아쉬움의 발걸음을 옮기는 김택연을 향해 동료들의 격려와 위로가 쏟아졌다.

두산의 클로저 김택연이 10일 수원KT위즈파크에서 열린 KT와의 경기, 양 팀이 6대6으로 맞선 9회말 마운드에 올랐다.

김택연은 한 이닝 동안 공 9개로 삼진 3개를 잡아내는 말 그대로 완벽한 투구를 선보였다.

김택연은 오재일, 배정대, 황재균을 모두 3구 삼진으로 처리했다. 3타자 연속 3구 삼진은 KBO리그 역대 9번째 기록이자 신인으로는 역대 첫 번째 기록이다. 연장 10회말에도 마운드에 오른 김택연은 김상수와 박민석을 모두 삼진으로 처리해 5타자 연속 탈삼진을 잡아냈다.

2아웃까지 잘 잡았으나 6구 승부 끝 홍현빈을 볼넷으로 내보내며 흔들리기 시작했다. 김택연이 볼넷으로 주자를 내보내자 박정배 투수코치와 양의지가 마운드에 올라와 클로저의 멘탈을 잡아주기 위해 격려의 한마디를 건넸다.

후속 타자 로하스의 적시타가 터져 2사 1,3루의 위기가 펼쳐졌다. 안타 하나면 패할 수도 있는 절체절명의 위기였다. 김택연은 강백호에 2연속 헛스윙을 이끌어냈으나 연속 볼 3개를 던져 풀카운트 승부까지 몰렸다. 그러나 마지막 고비를 넘기지 못했다. 강백호가 김택연의 6구째 135km 슬라이더를 받아쳐 가운데 담장을 직격하는 끝내기 안타를 때려냈다. 김택연의 데뷔 첫 패배의 순간이었다.

김택연은 안타가 되는 순간 주저앉았고 그 후 강백호가 물세례를 받는 모습을 뒤로 한채 그라운드를 빠져나왔다. 입술을 꽉 깨무는 김택연의 얼굴에선 아쉬움이 가득했다.

아쉬움의 발걸음을 옮기는 김택연을 향해 위로와 격려의 손길이 쏟아졌다. 허경민이 다가와 김택연의 등을 두드렸고 박준영은 머리를 쓰다듬으며 첫 패를 당한 루키의 마음을 달랬다.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