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NBA]“도박빚때문에…”존테이포터,승부조작혐의인정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NBA]“도박빚때문에…”존테이포터,승부조작혐의인정

조회 : 278

추천 : 0

24-07-11 09:35

페이지 정보

본문

p1065572654146430_144_thum.JPG

[점프볼=최창환 기자] “거액의 도박 빚에서 벗어나기 위해서였다.” 존테이 포터 주니어가 승부 조작에 가담한 이유였다.

현지 언론 ‘ESPN’은 11일(한국시간) “베팅 스캔들에 연루됐던 포터가 혐의를 인정했다”라고 보도했다.

포터는 토론토 랩터스 소속이었던 지난 1월, 3월 열린 NBA 경기에서 “몸이 좋지 않다”라는 이유로 적은 출전시간을 소화했다. 2경기 모두 슛 시도조차 없었다. NBA 사무국의 조사에 따르면, 포터는 스포츠 도박사에게 자신의 건강 상태를 미리 알려줬다.

스포츠 도박사는 포터에게서 받은 정보를 토대로 베팅, 거액을 챙긴 것으로 전해졌다. 그야말로 승부 조작이었다. NBA는 포터에게 영구 출전정지라는 중징계를 내렸다.

캐나다 당국이 본격적으로 수사에 나선 가운데, 법정에 선 포터는 혐의를 인정했다. 포터는 “불법적인 일이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거액의 도박 빚에서 벗어나기 위해서였다. 사과드린다”라고 말했다. 포터와 그의 변호사는 취재진에게 아무런 말도 하지 않은 채 법정을 떠났다.

25만 달러의 보석금을 내고 석방된 포터에 대한 선고는 오는 12월 19일 열릴 예정이다. ‘ESPN’은 “검찰에 따르면, 포터에게는 징역 3년 6개월 또는 4년형과 더불어 수십만 달러의 벌금이 부과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보도했다.

한편, 2020-2021시즌 멤피스 그리즐리스에서 데뷔한 포터는 이후 대부분의 시간을 G리그에서 보냈다. 지난 시즌 토론토에서 26경기 평균 13.8분 동안 4.4점 3.2리바운드 2.3어시스트를 기록하며 벤치멤버로 자리 잡는 듯했지만, 잘못된 선택으로 인해 NBA 무대에서 사라졌다. 지난 시즌 연봉은 41만 달러(약 5억 원)였다. 마이클 포터 주니어(덴버)의 동생이다.

#사진_AP/연합뉴스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