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10승투수헤이수스와맞짱,환상투로판정승...왜“이원석이기억에남는다“고했을까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10승투수헤이수스와맞짱,환상투로판정승...왜“이원석이기억에남는다“고했을까

조회 : 341

추천 : 0

24-07-11 00:14

페이지 정보

본문

2024071001000836200109301.jpg

[고척=스포츠조선 김용 기자] “이원석의 수비가 기억에 남는다.“

리그 최강 선발과의 맞대결, 완벽한 피칭을 해버렸다. 한화 이글스 바리아가 팀에 귀중한 승리를 선물했다.

바리아는 10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키움 히어로즈와의 경기에 선발로 등판, 6⅔이닝 무실점 훌륭한 피칭으로 팀의 7대0 승리를 이끌었다.

여러모로 부담스러웠을 경기다. 이 경기에서 지면 한화는 꼴찌로 추락할 위기였다. 더군다나 상대 선발은 전반기 무려 10승을 거둔 리그 최강 헤이수스였다. 전날 충격의 역전패를 당한 터라, 분위기도 키움쪽이 앞서는 게 사실이었다.

하지만 바리아가 경기 시작부터 이를 악물고 공을 뿌렸다. 최고구속 152km의 직구가 존 구석구석을 찌르니, 키움 타자들이 대처하기가 너무 힘들었다. 직구가 살자, 체인지업의 위력도 배가됐다.

바리아는 6회 2사까지 잡고, 80개의 투구수를 기록하며 마운드를 내려갔다. 김경문 감독은 한국에 오기 전 주로 불펜에서 던진 바리아가 몸을 끌어올리는 데 배려하는 의미로 일찍 투수를 바꿨다고 설명했다. 6⅔이닝, 사실상 7이닝이면 선발로 충분히 역할을 했다고 본 것이다.

바리아는 “승리해서 기쁘다. 후반기 좋은 시작이라 만족스럽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경기 전 포수(이재원)와 이야기를 많이 했다. 직구를 공격적으로 던지면서, 체인지업을 적절히 섞은 게 잘 통했다“고 했다.

바리아는 마지막으로 “이원석의 수비가 기억에 남는다. 모든 야수들에게 고맙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화가 2점을 먼저낸 뒤 이어진 5회말. 2사 1루지만 타석에 도슨이 있어 긴장을 풀 수 없었다. 도슨이 친 타구는 좌중간을 꿰뚫을 것으로 보였다. 하지만 필사적으로 공을 향해 달린 좌익수 이원석이 팔을 쭉 뻗어 공을 걷어냈다. 이 공을 놓쳤다면 1루주자가 홈인하고, 경기 흐름이 어떻게 될 지 알 수 없을 확률이 높았다. 하지만 이 슈퍼캐치 하나가 바리아와 한화를 살렸다. 이 수비를 지켜보던 바리아가, 자기도 모르게 두 팔을 하늘 높이 뻗으며 환호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다. 바리아는 모자까지 벗어 이원석에게 경의를 표했다.

고척=김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