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은퇴'디마리아의뜨거운눈물…“난아르헨티나를위해내목숨을바쳤다“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은퇴'디마리아의뜨거운눈물…“난아르헨티나를위해내목숨을바쳤다“

조회 : 255

추천 : 0

24-07-10 21:13

페이지 정보

본문

2024071001000805000106803.jpg

[스포츠조선 윤진만 기자]아르헨티나 리빙 레전드 앙헬 디 마리아(36·무적)의 눈에서 눈물이 하염없이 흘렀다.

디 마리아는 10일(한국시각) 미국 뉴저지에서 열린 캐나다와 2024년 코파아메리카 4강전을 마치고 믹스트존 인터뷰에서 은퇴를 앞둔 소감을 말하면서 왈칵 눈물을 쏟았다.

오는 15일 코파아메리카 결승전을 끝으로 대표팀 유니폼을 벗을 예정인 디 마리아는 “최선의 방법으로 마무리하고 싶다. 결승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든, 난 큰 문으로 나갈 것이다. 나는 그 문을 나가기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했다. 항상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했다. 나는 이 유니폼을 위해 내 목숨을 바쳤다“고 말했다.

디 마리아는 2008년 국가대표팀에 데뷔해 16년 동안 A매치 143경기를 뛰어 31골을 넣었다. '영혼의 단짝' 리오넬 메시(인터 마이애미)와 함께 2008년 베이징올림픽, 2021년 코파아메리카, 2022년 카타르월드컵 우승 등을 합작했다.





디 마리아는 “오늘 경기장에 들어가기 전 레오(메시)가 나를 위해 결승전에 진출하고 싶다고 말해 감동을 받았다. 내가 성취한 모든 것을 동료들과 함께 이룰 수 있는 기회를 갖는 것은 내 자부심의 원천“이라고 했다.

은퇴 번복은 없을 예정이다. 디 마리아는 “국가대표팀에서의 마지막 A매치를 치를 준비가 되어있지 않지만, 때가 됐다. 내 팀원들은 내 결정을 되돌릴 수 없다는 걸 알고 있다. 그들은 내가 내린 결정을 지지한다. 이제 한 경기 밖에 남지 않았지만, 내가 원했던 바다. 계속할 수 있었지만, 지금이 딱 좋은 때인 것 같다. 나는 모든 걸 쏟아부었다“며 유종의 미를 거두고 싶다는 바람을 나타냈다.

아르헨티나는 전반 22분 훌리안 알바레스(맨시티), 후반 6분 메시의 연속골로 캐나다를 2-0으로 꺾고 두 대회 연속 결승에 올랐다. 디 마리아는 오른쪽 윙어로 선발출전해 팀 승리에 힘을 보탰다. 아르헨티나는 11일에 열리는 우루과이와 콜롬비아의 준결승전 승자와 결승에서 격돌한다. 이번 결승에서 승리할 경우, 메이저대회 3연패 금자탑을 쌓는다. 윤진만 기자 yoonjinman@sportschosun.com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