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스플래쉬브라더스시대끝난GSW...커리부담덜어줄3&D영입했다
조회 : 1,107
추천 : 0
24-07-02 10:03
조회 : 1,107
추천 : 0
24-07-02 10:03
페이지 정보
본문

골든스테이트가 일단 발 빠르게 움직였다. 멜튼을 영입했다.
'디 애슬레틱'은 2일(이하 한국시간)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가 디앤써니 멜튼을 1년 1,250만 달러에 영입했다고 보도했다.
골든스테이트는 이번 여름 이적 시장에 원클럽맨으로 활약해왔던 스타와 이별했다. 왕조 주역으로 4번의 우승에 기여한 클레이 탐슨이 댈러스로 떠났다.
부정할 수 없는 NBA 역대 최고 슈터 듀오였던 스테픈 커리-클레이 탐슨의 스플래쉬 브라더스가 해체됐다. 샐러리 캡 사정이나 여러 요소를 고려했을 때 탐슨과의 결별은 예상 가능했던 수순. 골든스테이트는 빠르게 빈자리 채우기에 나섰다.
이제는 30대 중반으로 적지 않은 나이인 커리와 같이 뛰면서 앞선 수비 부담을 덜어줄 선수가 필요했다. 그러면서도 외곽 지원까지 가능한 멜튼이 골든스테이트에 합류하게 됐다.
지난 시즌 평균 11.7점 3.7리바운드 3.0어시스트 1.6스틸에 3점 성공률 36.0%를 기록한 3&D 자원이다. 탐슨보다는 이름값에서 당연히 떨어질 수 있어도 수비적인 부분에 있어서 큰 공헌도를 보일 수 있다.
이미 앞선 수비수로선 개리 페이튼 2세가 있지만 부상 이력 탓에 불안함이 있었던 골든스테이트다. 지난 시즌 건강하게 시즌을 마치지 못했던 멜튼인 만큼 몸 상태만 잘 회복한다면 골든스테이트 앞선에서 활력소 역할이 기대된다.
사진 = 로이터/뉴스1 제공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 이전글[뉴스]“스투피드(Stupid)!“축구도사김덕배,이탈리아기자질문에제대로긁혔다..그런 24.07.02
- 다음글[뉴스]“건아형빈자리?다같이힘합쳐야”男대표팀기둥,하윤기의책임감 24.07.0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