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현장리포트]최철우감독의애끊는당부“동업자정신지킵시다“
조회 : 1,782
추천 : 0
24-06-25 19:37
조회 : 1,782
추천 : 0
24-06-25 19:37
페이지 정보
본문

[성남=스포츠조선 최만식 기자]“동업자 정신 호소합니다.“
성남FC를 이끄는 최철우 감독이 '작심 당부'를 했다. '리스펙'의 미덕을 새삼 생각해보자는 당부였다.
최 감독은 25일 충남아산과의 K리그2 홈경기를 앞두고 미디어 인터뷰를 가졌다. 각종 질문에 대한 답변이 끝날 즈음 최 감독은 취재진에게 “따로 당부하고 싶은 말이 있다“며 말 문을 열었다.
그는 “지난 수원 삼성전에서 장효준의 부상 상황을 다시 돌려보니 불가피하게 너무 거친 장면이 나왔다. 동업자 정신이 필요하다는 당부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장효준은 지난 22일 열린 수원전(0대3 패)에서 전반 19분 만에 이시영의 태클에 걸려 넘어진 뒤 교체 아웃됐다. 정밀검진 결과 왼무릎 십자인대가 파열됐따는 청천벽력같은 진단을 받았다.
사실상 시즌 아웃이다.
당시 경기 영상을 보면 중원에서 알리바예프의 패스를 받아 터치하는 순간 이시영의 태클이 들어왔고 이후 발을 높이 들어올리는 바람에 장효준이 크게 다친 것으로 보인다.
최 감독은 “장효준이 우리 선수여서가 아니다. K리그에서 뛰는 모든 선수들을 위해서라도 모두가 신중하게 플레이하기를 바란다“면서 “날씨도 더워지는데 뜻하지 않는 부상자가 더 늘어날까봐 걱정“이라고 덧붙였다.
최 감독은 “심판들께도 선수들이 흥분해서 너무 거칠어지지 않도록 경기 운영을 잘 해달라고 더러 부탁한다“고도 했다.
장효준은 하필 사후 징계 감면으로 출전 정지에서 출전이 가능해짐에 따라 수원전에 포백 수비수로 출전했다. 최 감독은 “징계 감면때문에 장효준을 출전시켰다가 이런 큰 사고를 당한 것 같아 내가 더 미안하다“며 안타까워했다. 성남=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 이전글[뉴스][오피셜]'23년원클럽맨'레알사랑해서떠난다...나초,레알퇴단발표 24.06.25
- 다음글[뉴스]김은중수원FC감독“손준호욕심같아선베스트로쓰고싶다“[K리그1현장일문일답] 24.06.2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