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선발이 6실점 했는데 이겼다…“어려운 게임 잘 잡았다“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선발이 6실점 했는데 이겼다…“어려운 게임 잘 잡았다“

조회 : 1,434

추천 : 0

24-05-01 21:37

페이지 정보

본문

2024050101000102500010641.jpg

[대전=스포츠조선 이종서 기자] SSG 랜더스가 짜릿한 대역전극 주인공이 됐다.

SSG는 1일 대전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한화 이글스와의 홈 경기에서 8대7로 승리했다. SSG는 올시즌 한화전 4연패에서 탈출하며 시즌 18승(1무14패) 째를 거뒀다.

이날 SSG는 선발 박종훈이 3이닝 8안타(1홈런) 4사구 4개 2탈삼진 6실점으로 고전했다. 1회부터 홈런을 맞았고, 2회와 3회에도 꾸준하게 실점이 이어졌다.

SSG는 4회초 한 점을 만회했지만, 4회말 다시 한 점을 주면서 1-6으로 끌려갔다.

6회초 선발투수 페냐가 내려간 뒤 SSG가 한 점 냈다. 선두타자 추신수가 김범수를 상대로 안타를 쳤고, 2사 후 에레디아 타석에서 폭투와 적시타로 2-6을 만들었다.

7회초 SSG는 빅이닝을 만들었다. 선두타자 고명준이 안타를 치고 나갔고, 이후 이지영 최지훈읠 볼넷으로 1사 만루를 만들었다. 추신수의 희생플라이로 한 점을 따라갔다.

한화가 박상원을 투입했지만, 최정이 볼넷을 얻어냈다. 만루 찬스를 잡은 SSG는 한유섬이 좌중간을 가르는 싹쓸이 2루타로 6-6 동점을 만들었다.

이후 후속 에레디아가 우중간 방면 안타를 치면서 2루 주자 한유섬이 홈으로 들어왔다. 이 과정에서 수비 실책이 겹치면서 에레디아가 2루를 돌아 홈까지 들어와 8-6으로 앞서 나갔다.

SSG는 9회말 한 점을 허용했지만, 승리를 지켜냈다.

경기를 마친 뒤 이숭용 SSG 감독은 “선수들이 포기하지 않고 7회 집중력을 발휘해 승리를 가져올 수 있었다. 어려운 게임 잘 잡았다. 민준이가 어제 오늘 호투했고 민호가 2이닝을 너무 잘 막아주면서 승리의 발판을 마련해줬다. 경은이 500경기 출장도 축하하고 불펜 투수들이 모두 잘 던져줬다“고 칭찬했다.

이어 “야수에서는 에레디아가 맹활약했다. 유섬이와 함께 중심타선에서 6타점을 기록했다. 신수도 공격과 주루에서 팀 승리에 어떻게든 기여하고자 하는 간절함이 보였다“라며 “내일 위닝을 거둘 수 있도록 경기 잘 준비하겠다“고 밝혔다.대전=이종서 기자 [email protected]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