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작년에첫홈런치고바로부상당했는데…“라팍에도착한피자,KBO역사기념함께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작년에첫홈런치고바로부상당했는데…“라팍에도착한피자,KBO역사기념함께

조회 : 1,364

추천 : 0

24-06-21 18:51

페이지 정보

본문

2024062101001612800227121.jpg

[대구=스포츠조선 이종서 기자] “제대로 인사로 못해서….“

21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두산 베어스와 경기를 앞둔 삼성 라이온즈 라커룸에는 피자 23판이 도착했다.

피자를 선수단에 돌린 주인공은 윤정빈.

2018년 신인드래프트 2차 5라운드(전체 42순위)로 입단한 윤정빈은 지난 20일 경기에서 구단 역사에 이름을 남기는 한 방을 때려냈다.

6번타자 겸 우익수로 선발 출장한 윤정빈은 첫 타석에서 볼넷을 골라냈고, 두 번째 타석에서는 각각 땅볼과 볼넷을 기록했다.

2-0으로 살얼음판 승부가 이어지던 8회말 선두타자로 나와 SSG 문승원을 상대로 좌익수 담장을 넘어가는 홈런을 쏘아올렸다. 윤정빈의 시즌 2호 홈런. 삼성은 이후 박병호의 2루타와 이창용의 안타, 김헌곤의 적시타로 4-0으로 달아났다.

윤정빈의 홈런 한 방은 의미가 깊었다. 삼성의 5만번째 안타. KBO리그 최초의 기록이다.

박진만 삼성 감독은 21일 경기를 앞두고 “5만 안타가 나온다고 의식은 했지만 윤정빈의 홈런이 5만번째 안타인지는 모르고 있었다. 홈런 치고 날아가는 걸 보는데 전광판에 나오더라. 기념적인 순간인데 안타가 아닌 홈런으로 만들어줬다. 또 5만번째 안타로 중요하지만, 우리가 꼭 필요했던 점수였다. 접전 상황에서 불펜도 긴장이 많이 됐는데 홈런이 나오면서 승기를 잡은 게 아닌가 싶다“고 칭찬했다.

윤정빈은 선수단에 피자를 사면서 기록의 순간을 기념했고 축하했다.

이 뿐 아니었다. 지난해 6월3일 한화 이글서전에서 쳤던 데뷔 첫 홈런 기념의 의미도 함께 담겨있었다. 윤정빈은 첫 홈런을 친 뒤 얼마 안 잇어 발등 힘줄 부상으로 엔트리에서 제외됐다.

윤정빈은 “작년 첫 홈런 치고 바로 부상을 당해 선수단에 제대로 인사를 못했다. 마침 어제 팀 팀 5만 안타 축하도 할 겸 늦었지만 피자를 돌리게 되었다“고 했다.

윤정빈은 올 시즌 9경기에서 4할4푼4리 2홈런으로 매서운 타격감을 보여주고 있다.

윤정빈은 “작년 페이스가 좋을 때 부상을 당해 아쉬웠는데 올해는 건강하게 시즌 치르고 싶다. 맛있는 거 먹고 힘내서 오늘도 이길 수 있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대구=이종서 기자 bellstop@sportschosun.com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