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이상영깜짝1군선발“오늘2군선발예정이라...“17구-19구유영찬.“몸상태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이상영깜짝1군선발“오늘2군선발예정이라...“17구-19구유영찬.“몸상태

조회 : 530

추천 : 0

24-06-16 17:58

페이지 정보

본문

2024061601001174000155932.jpg

[잠실=스포츠조선 권인하 기자]“8회 3루 주자 잡았을 때 끝났다고 생각했는데….“

LG 트윈스 염경엽 감독의 얼굴은 무척 피곤해 보였다. 잠을 잘 못잤다고 했다. 다잡았다고 생각한 경기를 놓친 아쉬움이 너무 컸다.

LG는 15,16일 이틀 연속 불펜 데이를 예고했다. 부상으로 빠진 임찬규 최원태의 특히 선발이 없어 어쩔 수 없었다.

15일 경기에 역대급 경기를 치렀다. 첫 투수인 김유영부터 이지강 김대현 김진수 백승현 이우찬 정지헌 김진성 유영찬 등 9명의 투수를 내놓고 8대9로 패했다.

불펜 투수들이 줄줄이 나와 점수를 내주면서도 간신히 막아냈고, 타자들이 쳐주면서 득점을 해 역전에 재역전의 접전을 펼쳤다. 필승조인 이지강과 김진성 유영찬은 이틀 연속 던졌다. 사실상 이날 승부수를 띄운 것인데 패하면서 아쉬움이 클 수밖에 없다. 여파는 16일 경기까지 미칠 수밖에 없다. 필승조 없이 경기를 해야하기 때문.

이날 선발 투수는 이상영. 염 감독은 당초 1군에 있는 투수 중에서 선발을 선택할 것이라고 했으나 15일 경기 후 이상영을 선발로 깜짝 예고했다.

염 감독은 “선발로 낼만한 투수가 없었다“면서 “일요일에 2군 선발이 이상영이라고 해서 1군에 올리자고 했다“라고 어쩔 수 없는 고육지책임을 밝혔다.

“감독생활을 하면서 일주일에 세번의 불펜데이는 처음인 것 같다. 엄청 힘들다“는 염 감독은 “투수들 오버워크 되지 않게 운영을 하려니까 너무 힘들다“라며 불펜 운영이 쉽지 않음을 토로.

그렇다고 경기를 쉽게 포기할 수는 없다. 마무리 유영찬의 3연투에 대해서 결론을 내지 않았다. 유영찬은 14일 17개, 전날 19개의 공을 뿌렸다. 염 감독은 “먼저 유영찬의 몸상태를 체크할 것이고, 만약 몸이 괜찮고 세이브 상황이 된다면 투입을 고려할 것“이라고 했다. 잠실=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