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압박하라니까!'맨유뒤흔든내부분열추가폭로…'7300만파운드스타',텐하흐와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압박하라니까!'맨유뒤흔든내부분열추가폭로…'7300만파운드스타',텐하흐와

조회 : 623

추천 : 0

24-06-15 00:11

페이지 정보

본문

2024061401001079900146811.jpg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분열은 어디서부터 시작된 것이었을까. 에릭 텐 하흐 감독과 제이든 산초의 '불화설' 내용이 추가로 폭로됐다.

영국 언론 스포츠바이블은 14일(이하 한국시각) '텐 하흐 감독과 산초가 겪은 여파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등장했다'고 보도했다.

사건은 지난해 9월로 거슬러 올라간다. 텐 하흐 감독은 아스널과의 2023~2024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대결에서 산초를 완전 제외했다. 당시 텐 하흐 감독은 산초의 태도를 문제 삼았다. 산초는 곧바로 반격했다. 그는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모든 것을 믿지 말라. 나는 사실이 아닌 말을 하도록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훈련을 매우 잘 했다. 나는 희생양'이라고 했다. 두 사람의 진실공방이 이어졌다. 결국 텐 하흐 감독은 산초를 1군 훈련에서도 제외했다.

시간이 흘러 산초는 지난 1월 도르트문트(독일)로 임대 이적했다. 산초는 과거 도르트문트에서 뛰었고, 이적료 7300만 파운드에 맨유 유니폼을 입었다. 그는 도르트문트 소속으로 펄펄 날았다. 2023~2024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14경기에서 2골-2도움을 기록했다. 도르트문트는 유럽챔피언스리그(UCL) 결승에 올라 준우승했다.

문제는 아직 해결되지 않았다. 산초는 도르트문트 임대 생활을 마치고 맨유로 복귀했다. 그의 미래는 불투명하다.

스포츠바이블은 '텐 하흐 감독과 산초의 불화에 대한 더 많은 세부 사항이 드러났다'고 했다. 이 매체는 또 다른 언론 디애슬레틱의 보도를 인용해 '산초는 연습 경기에서 텐 하흐 감독이 원했던 상대 선수로 압박하는 것을 약속하지 않았다. 산초는 훈련을 일찍 마치고 떠났다'고 했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