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10실점+112구'한화전트라우마깊게남았다.또무너진박세웅…사령탑신뢰,3G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10실점+112구'한화전트라우마깊게남았다.또무너진박세웅…사령탑신뢰,3G

조회 : 866

추천 : 0

24-06-09 16:44

페이지 정보

본문

2024060901000611700080042.jpg

[부산=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 롯데 자이언츠가 말 그대로 '먹구름'에 직면했다. 나균안에 이어 박세웅까지 부진의 늪에서 빠졌다.

박세웅은 9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SSG 랜더스와의 더블헤더 1차전에 선발등판, 5이닝 10피안타 5실점으로 무너졌다.

올시즌 롯데의 버팀목 역할을 했던 박세웅이다. 4월 18일 잠실 LG 트윈스전부터 5월 22일 부산 KIA 타이거즈전까지, 6경기 연속 퀄리티스타트(선발 6이닝 이상 3자책 이하)를 기록하기도 했다.

하지만 박세웅에겐 데뷔 이래의 '트라우마'로 남았던 대전 한화 이글스전이 문제였다. 박세웅은 5월 28일 대전 한화전에서 4⅔이닝 10실점, 개인 1경기 최다 실점의 굴욕을 당했다. 김태형 롯데 감독은 이겨내라는 의미로 박세웅을 112구까지 던지게 했지만, 끝내 5이닝을 채우지 못하고 교체됐다.

그 내상이 깊었던 걸까. 3경기 연속 부진에 시달리고 있다. 지난 2일 부산 NC 다이노스전에서도 4⅔이닝 4실점을 기록한 뒤 마운드를 내려왔다.

이날 SSG 전에서도 박세웅의 난조는 계속 됐다. 더욱 우려스러운 것은 '뜬금포'가 아니라 '연타'의 증상이 함께 보인다는 점이다.

경기전 만난 김태형 롯데 감독은 1차전 선발 박세웅에 대해 “박세웅을 뭐 어떻게 하겠나. 따로 얘기할 것도 없다. 좋을 때는 좋고, 안 좋을 때도 있다. 항상 잘 던질 수야 있나“라며 변함없는 신뢰와 더불어 이겨내길 바라는 마음을 전했다.

날씨 핑계를 댈수도 없다. 정오를 전후해 부슬비가 제법 뿌리긴 했지만, 이내 날이 개면서 화창하게 치러진 경기였다. 상대 투수 김광현은 6이닝 6피안타 2볼넷 무실점으로 쾌투했다.

하지만 박세웅은 2회 선두타자 추신수에게 2루타를 허용했고, 2사 3루 상황이 이어졌다. 박세웅의 악몽은 이때부터였다.

SSG 김민식의 우전 적시타를 시작으로 박지환의 중전안타, 최지훈의 2타점 좌익선상 2루타, 박성한의 좌중간 2루타가 이어지며 순식간에 스코어보드는 4-0으로 바뀌었다. 이를 악문 역투도 통하지 않았다.

박세웅은 4회초 박지환에게 우월 솔로포까지 허용, 5-0을 허용한 뒤 5회말을 마치고 박진과 교체됐다. 답답한 표정이 여실히 묻어난 얼굴이었다.

5회까지 투구수는 총 95개. 직구(37개)는 최고 148㎞까지 나왔다. 슬라이더(38개) 커브(12개) 체인지업(5개) 포크볼(2개)를 섞어던졌다. 구위는 나쁘지 않았지만, 이해하기 힘든 부진이 계속되고 있다.

부산=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