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미국으로 향한 삼성생명 키아나, 코네티컷 트레이닝 캠프 참가···WNBA 로스터 진입 도전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미국으로 향한 삼성생명 키아나, 코네티컷 트레이닝 캠프 참가···WNBA 로스터 진입 도전

조회 : 161

추천 : 0

24-04-28 13:40

페이지 정보

본문

p1065589000718257_157_thum.jpg

[점프볼=조영두 기자] 키아나가 코네티컷 트레이닝 캠프에 참가해 WNBA 로스터 진입을 노린다.

WNBA 코네티컷 썬은 27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4 트레이닝 캠프 로스터를 발표했다.

눈에 띄는 이름은 WKBL 용인 삼성생명 소속의 키아나 스미스다. 2022년 LA 스팍스 유니폼을 입고 WNBA에 데뷔한 키아나는 한 시즌을 뛰고 지난해 1월 코네티컷으로 트레이드 됐다. 그러나 삼성생명 경기 도중 무릎 슬개건 부상을 입어 지난 시즌 WNBA 일정을 소화하지 못했다.

소유권을 갖고 있던 코네티컷은 지난 1월 말 키아나에게 퀄리파잉 오퍼 연장을 제시했다. 퀄리파잉 오퍼는 쉽게 말해 트레이닝 캠프 초대장이다. 키아나는 코네티컷의 퀄리파잉 오퍼 연장 제의를 받아들였고, 예정대로 트레이닝 캠프 로스터 18명에 이름을 올렸다.

코네티컷 트레이닝 캠프는 한국시간으로 오는 29일 미국 일리노이주 언카스빌 모헤건 선 아레나에서 시작된다. 과거 WKBL에서 활약했던 엘리사 토마스를 비롯해 팀의 주축 멤버 드워너 모너, 브리온나 존스 등이 함께 한다.

키아나는 트레이닝 캠프에서 인상적인 플레이를 보여줘야 WNBA 로스터에 포함될 수 있다. 사실상 11명은 확정된 상황. 따라서 남은 한 자리를 두고 키아나와 더불어 레니아 데이비스, 셰이 페디, 시드니 위제, 조슬린 윌러비가 경쟁할 것으로 예상된다.

WKBL 시즌이 끝나자마자 미국으로 건너가 코네티컷 트레이닝 캠프에 참가한 키아나. 쟁쟁한 동료들과의 경쟁을 이겨내고 새 시즌 WNBA 무대를 밟을 수 있을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 사진_코네티컷 소셜미디어 캡쳐, WKBL 제공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