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유부남 박찬호, 총각 김도영에게 선두타자 양보...마침내 시구 4연패 끊은 트와이스 [잠실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유부남 박찬호, 총각 김도영에게 선두타자 양보...마침내 시구 4연패 끊은 트와이스 [잠실

조회 : 196

추천 : 0

24-04-27 21:40

페이지 정보

본문

2024042701002130400286541.jpg

[잠실=스포츠조선 정재근 기자] 경기 전부터 잠실구장이 들썩였다. 최고 인기 구단 두 팀의 주말 맞대결에 경기장은 일찌감치 만원을 이뤘다. 게다가 이날 시구자의 내임 밸류도 막강했다.





26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KIA 타이거즈와 LG 트윈스의 경기를 앞두고 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사나가 시구를 했다.

사나가 경기장에 모습을 드러내자 놀란 팬들의 환호성이 터져 나왔고, 선수들의 시선도 사나에게 집중됐다.

잠실구장 시구자의 출입 동선은 3루 더그아웃 옆 통로다. 덕분에 그라운드에 나와 몸을 풀던 KIA 선수들이 호기심 가득한 표정으로 사나의 모습을 가까이서 지켜봤다.

한편, 걸그룹 트와이스는 2016년 멤버 정연의 시구를 시작으로 이날 사나까지 무려 10번의 승리기원 시구를 했다.





그런데 가장 최근 4번의 시구 때마다 모두 LG가 패하는 바람에 승리요정이란 타이틀이 무색해진 상황이었다.





이날 사나의 시구 후 LG가 KIA에 6대3으로 역전승을 거두며 트와이스도 시구 4연패에서 마침내 탈출했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