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연패탈출에실패한GS이영택감독의씁쓸함“냉정히따지면실력이라고봐야한다”
조회 : 4,066
추천 : 0
24-12-21 20:08
조회 : 4,066
추천 : 0
24-12-21 20:08
페이지 정보
본문
GS칼텍스가 또 다시 연패 탈출에 실패했다.
GS칼텍스는 21일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열린 도드람 2024-2025 V-리그 3라운드 원정경기에서 정관장에게 1-3(26-24, 16-25, 15-25, 17-25)으로 패배했다.
GS칼텍스는 1세트를 듀스 끝에 따냈다. 연패를 끊고자 하는 선수들의 의지를 느낄 수 있는 대목이었다. 결국 강한 상대 서브에 리시브가 흔들리며 다시 한 번 패배를 맛보게 됐다. 팀 리시브 효율 15.56%를 기록하며 세팅 플레이를 제대로 선보이지 못한 것이 결국 패인이 됐다.
경기 종료 후 만난 GS칼텍스 이영택 감독은 “2세트부터 상대 서브가 강하게 들어왔다”며 “우리 선수들이 리시브가 많이 흔들렸다. 아무래도 단순한 오픈으로는 상대의 높은 블로킹을 뚫어내기 힘들었다”고 밝히며 정관장의 서브에 리시브가 흔들린 것을 패인으로 꼽았다.
부상으로 인해 팀을 떠난 스테파니 와일러(등록명 와일러)의 빈자리는 조만간 발표될 것으로 보인다. “늦어도 4라운드부터 같이 할 수 있도록 컨택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와일러가 빠지면서 사이드 블로킹의 높이가 많이 낮아진 것이 이번 경기에서 메가의 공격을 대비 못했던 이유인 것 같다”며 “부상 선수에 대해 아쉬워할 수만은 없고 방법을 찾아봐야할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이영택 감독은 “선수들이 많이 다운되는 모습이 나오는데 그냥 선수들에게 용기를 북돋아주며 훈련을 같이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며 현재 팀 분위기에 대해서 말했다. 그러면서 “인정을 해야되지 않을까. 많은 분들이 부상 선수가 많아서 그렇다고 이야기를 하지만 냉정히 따지면 실력이라고 봐야한다”며 아쉬움을 삼킨 채 인터뷰실을 떠났다.
사진_KOVO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 이전글[뉴스]“지금사우디놀러갈때야“금지약물4년징계위기,첼시'1억유로'중동에서포착 24.12.21
- 다음글[뉴스]현대캐피탈막을자누구…7연승으로남자배구1위질주(종합) 24.12.2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