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상대전적연패의김주성감독"2점싸움하는경기해야"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상대전적연패의김주성감독"2점싸움하는경기해야"

조회 : 1,914

추천 : 0

24-12-21 15:38

페이지 정보

본문

104585_125828_2847.webp

DB가 현대모비스에게 첫 승을 따낼 수 있을까.


원주 DB 프로미는 21일 원주종합체육관에서 2024-2025 KCC 프로농구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와의 3라운드 홈 경기를 치른다. 직전 경기에서 안양 정관장 레드부스터스를 꺾고 3연승을 달린 DB는 주말 홈 연전을 통해 그 흐름을 이어나가고자 한다.


다만 연승 흐름을 이어가기 위한 상대가 만만치 않다. DB는 현재 선두를 달리고 있는 현대모비스를 상대로 지난 시즌 6라운드부터 3연패 중이다. 올 시즌 1,2라운드에 모두 원정을 나서 아쉬운 패배를 연달아 안았던 바 있다.


경기 전 만난 김주성 감독은 직전 경기에서 장염 증세로 이탈했던 치나누 오누아쿠의 복귀를 알렸다. 김 감독은 “어제보다는 나아졌다고 한다. 장염이기 때문에 몸에 힘이 없을 것 같은데, 힘이 빠진 게 더 잘 될지도 모를 일이다“라며 가볍게 복귀 소식을 전했다.


이내 현대모비스와의 올 시즌 맞대결을 돌아보고는 “우리가 슛을 좀 더 많이 허용했음에도 결국 막판까지 경기를 대등하게 갔고, 우리의 슛이 한 두개 안 터져서 패배했었다. 지금 상대는 이우석과 서명진의 컨디션이 좋다. 이 선수들의 슛 시도를 덜 주려고 한다. 궁극적으로 2점 싸움을 하는 경기를 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현대모비스는 숀 롱, 게이지 프림이라는 1옵션급의 외국선수 두 명을 보유하고 있다. 이에 김주성 감독은 “둘다 좋은 선수지만, 오누아쿠에게는 버거워한다고 생각한다. 내가 오누아쿠를 빼주는 타이밍을 잘 맞추지 못해서 지난 맞대결이 아쉬웠는데, 오누아쿠 대신 카터가 들어갔을 때 리바운드 싸움이 중요할 것 같다“라며 경기를 내다봤다.


한편, 이날 DB는 오누아쿠가 복귀했지만 이관희가 최근 부상을 입었던 무릎에 다시 통증이 생겨 이탈했다. 그 자리에는 오랜만에 김훈이 포함되면서 DB는 포워드진이 두터운 엔트리로 경기에 나선다.


끝으로 김주성 감독은 “상대 젊은 선수들의 활동량을 줄여야 한다. 슛이 빗나가다 보면 텐션이 떨어지는 경향이 있더라. 우리가 그 부분을 줄이는 역할을 해낸다면 좋은 경기를 할 수 있을 거다“라고 말했다.


사진 = KBL 제공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