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조상현감독,“높이와3점슛으로이겼다”…전창진감독,“최선다한경기”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조상현감독,“높이와3점슛으로이겼다”…전창진감독,“최선다한경기”

조회 : 702

추천 : 0

24-12-20 22:55

페이지 정보

본문

p1065620848852268_622_thum.webp

[점프볼=창원/이재범 기자] “높이와 포스트에서 나오는 3점슛으로 좋은 결과를 가져왔다.”

창원 LG는 20일 창원체육관에서 열린 2024~2025 KCC 프로농구 홈 경기에서 부산 KCC를 86-74로 물리쳤다. 시즌 첫 4연승과 함께 기분 좋게 3라운드를 출발한 LG는 KCC, 원주 DB와 9승 10패로 공동 5위에 자리잡았다.

LG는 리바운드에서 39-16으로 압도했다. 아셈 마레이가 KCC 팀 전체 리바운드보다 더 많은 19리바운드를 잡았다. KCC는 발바닥이 좋지 않은 최준용이 결장해 높이에서 더욱 열세였다.

LG는 여기에 3점슛 성공률 50%(10/20)를 기록했다. 전성현과 유기상이 각각 4개와 3개씩 3점슛을 터트렸다.

실책이 15-6으로 많아 확실하게 주도권을 잡지 못했지만, 승리하는데 지장이 없었다.

조상현 LG 감독은 이날 승리한 뒤 “확실히 쉽지 않은 경기였다. 실책도 좀 있었다. 초반에 상대의 활동량과 이승현, 윌리엄스에서 나오는 픽게임 수비를 좀 더 짚어줬어야 하는데 그런 부분 때문에 쉽지 않게 경기로 흘러갔다”며 “높이와 포스트에서 나오는 3점슛으로 좋은 결과를 가져왔다”고 경기를 되돌아봤다.

전성현과 유기상이 함께 3점슛을 터트린 게 의미 있다는 질문에는 “의미를 부여하고 싶지만, 전성현에게 바라는 건 승부처에서 활약을 보고 영입한 거라서 좀 더 역할이 나와야 한다. 어쨌든 선수를 쓰면서 수비가 필요하면 정인덕과 유기상, 높이에서 장점이 있어서 슈터가 필요하면 성현이와 기상이 같이 쓰는 것도 생각한다”며 “두경민까지 돌아오면 운영하는데 좀 더 수월할 거다. 성현이가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줬는데 더 나와야 한다. 몸 관리를 더 해서 3,4라운드에서 좀 더 나와야 한다”고 전성현이 더 잘하기를 바랐다.

전창진 KCC 감독은 “최선을 다한 경기지만, 역부족이었다. 상대 슈터들의 움직임이 상당히 좋았다”며 “식스맨의 차이가 많이 난다. 주전을 받쳐주는 기량이 올라와야 하는데 그게 안 되었다. 우리 입장에서는 최선을 다한 경기다”라고 경기를 되짚었다.

#사진_ 윤민호 기자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