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국대세터'의미친존재감,흥국생명도속수무책...현대건설강성형감독"김다인여기저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국대세터'의미친존재감,흥국생명도속수무책...현대건설강성형감독"김다인여기저

조회 : 496

추천 : 0

24-12-20 21:25

페이지 정보

본문

p1065615160497007_907_thum.webp

"김다인이 여기저기 분배를 잘했다."

현대건설은 20일 수원실내체육관에서 벌어진 '도드람 2024-2025 V-리그' 여자부 3라운드 안방경기에서 흥국생명을 3-0(25-12, 25-21, 25-16)으로 크게 물리쳤다.

강성형 현대건설 감독의 구상이 잘 들어맞은 경기였다. 흥국생명을 상대로 강성형 감독은 리베로 자리에 김연견과 이영주를 번갈아 투입해 리시브와 디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그러면서 세터 김다인의 진가 또한 제대로 드러났다. 고른 토스 분배를 통해 고예림(13점), 위파위(12점), 모마(11점) 삼각편대를 온전히 활용한 것.

그 끝에 현대건설은 이날 팀에서 공격 비중이 가장 높았던 모마의 점유율이 27.37%에 머무를 정도로 득점 옵션이 다양했다. 반면 흥국생명은 블로킹이 단 1개에 그치면서 수비에 어려움을 겪었다.

경기가 끝난 뒤 강성형 감독은 "김다인이 여기저기 분배를 잘했다. 고예림과 이영주도 리시브를 잘 받아줬다. 전체적으로 공이 한쪽으로 안 몰리고 경기가 잘됐다. 상대가 컨디션이 떨어졌던 것도 있겠지만 저희가 잘했기 때문에 이겼다고 본다"고 돌아봤다.

그러면서 "3라운드가 이제 두 경기 남았다. 남은 경기를 잘해야 후반기도 좋게 출발할 수 있다. 그리고 모마 등 부상 선수가 계속 나오면서 변수가 발생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잘 관리해서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모마의 무릎 상태에 대해서는 "오늘도 몸 상태가 크게 나쁘진 않았는데 건염 같은 게 있었다. 텀이 있으니 앞으로 조절을 잘하면 경기를 하는 데 큰 지장은 없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고예림은 이날 올 시즌 처음으로 선발 출전해 양 팀 최다 득점을 기록하기도 했다. 강성형 감독은 "고예림이 무릎 수술을 했기 때문에 계속 보강을 하고 준비를 해야겠지만 오늘 하는 걸 보니 예전에 했던 안정적인 모습이 다시 나타나 다행"이라며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한편 개막 후 패배 없이 14연승을 달리던 흥국생명은 직전 정관장에 이어 이날 현대건설에까지 덜미를 잡히며 승점 40에서 제자리걸음을 했다. 반면 이날 승리로 12승4패, 승점 37이 된 현대건설은 1위 흥국생명과 승점 격차를 3까지 줄이며 선두 경쟁에 뜨거운 불을 지폈다.

사진_KOVO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