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리그컵현장리뷰]'손흥민환상코너킥골!시즌7호골'토트넘,맨유에4대3승리!4강
조회 : 448
추천 : 0
24-12-20 07:23
조회 : 448
추천 : 0
24-12-20 07:23
페이지 정보
본문

[토트넘홋스퍼스타디움(영국 런던)=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토트넘이 천신만고 끝에 리그컵 4강에 올랐다.
토트넘은 19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맨유와의 2024~2025시즌 잉글랜드 풋볼리그(EFL)컵 8강전에서 4대3으로 승리했다. 손흥민은 선발출전해 경기에 쐐기를 박는 골을 넣었다. 시즌 7호골이었다.
2분 비수마가 압박을 통해 볼을 끊었다. 손흥민이 잡고 질주한 후 왼쪽 클루세프스키에게 패스했다. 클루세프스키가 컷백 패스했다. 손흥민의 슈팅이 다소 늦었다. 아쉬운 찬스였다.
맨유는 점유율을 높여나갔다. 토트넘의 문전을 압박했다. 그러나 슈팅 찬스를 만들지는 못했다.
다시 토트넘이 분위기를 잡았다. 전반 13분 손흥민이 볼을 잡았다. 오른발 감아차기 슈팅을 시도했다. 골문을 비켜갔다. 전반 14분 토트넘이 찬스를 잡았다. 포로가 중거리슛을 때렸다. 바인디르 골키퍼 맞고 튕겼다. 이를 솔랑케가 발리 슈팅, 골망을 흔들었다. 토트넘이 앞서나갔다.
맨유가 공세로 나섰다. 계속 몰아쳤다. 전반 21분 맨유는 브루노가 스루패스를 찔렀다. 달롯이 달려들었고, 컷백했다. 에릭센이 슈팅했다. 비수마가 걷어냈다. 24분에는 에릭센이 직접 프리킥으로 슈팅을 시도했다. 골문을 넘겼다.
그러자 토트넘은 전반 25분 매디슨과 손흥민에 이어 클루셰프스키에게 향한 볼이 나왔다. 클루셰프스키가 잡고 그대로 뒤돌며 슈팅했다. 바인디르 골키퍼가 쳐냈다. 맨유는 전반 30분 안토니가 문전 안에서 슈팅했다. 수비수에게 걸렸다. 전반 34분 손흥민이 문전 안에서 넘어진 상태에서 패스했다. 클루셰프스키가 파고드어간 후 패스했다. 수비수가 걷어냈다. 37분에는 브루노가 슈팅했다. 골문을 비켜갔다.
남은 시간 더 이상의 골은 없었다. 맨유는 전반 45분 린델로프가 부상으로 나가고 에반스가 투입됐다. 전반은 토트넘의 리드로 끝났다.
후반 초반 토트넘이 한 골을 추가했다. 후반 2분 손흥민이 왼쪽에서 볼을 잡았다. 드리블로 흔든 후 매디슨에게 내줬다. 매디슨의 크로스가 수비수 맞고 뒤로 흘렀다. 이를 클루셰프스키가 그대로 슈팅, 골망을 흔들었다. 토트넘이 2-0으로 앞서나갔다. 토트넘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후반 9분이었다. 왼쪽 측면에서 스펜스가 로빙패슬르 찔렀다. 솔랑케가 수비 라인을 무너뜨리고 들어갔다. 수비수를 제친 후 슈팅, 골을 집어넣었다.
후반 10분 맨유는 지르크지, 마이누, 아마드가 투입됐다. 맨유는 후반 18분 지르크지가 문전 앞에서 헤더를 시도했다. 포스터 골키퍼가 쳐냈다. 맨유는 한 골을 만회했다. 후반 18분이었다. 포스터 골키퍼가 패스 실수를 했다. 브루노가 볼을 낚아챘다. 패스했고, 지르크지가 골로 마무리했다. 3-1이 됐다.
토트넘은 갑자기 위기에 봉착했다. 후반 25분이었다. 토트넘은 백패스햇다. 포스터 골키퍼가 볼을 잡았다. 볼을 걷어냈다. 달려들던 아마드가 몸을 날렸다. 아마드의 몸을 맞고 골이 됐다. 3-2가 됐다. 후반 30분 마즈라위가 오른쪽 측면에서 볼을 잡고 슈팅했다. 골문을 비켜갔다.
토트넘은 후반 34분 매디슨을 불러들이고 베리발을 넣었다. 그러나 토트넘은 안정감을 되찾지 못했다. 맨유가 계속 몰아쳤다.
위기의 순간 손흥민이 있었다. 후반 43분이었다. 손흥민이 코너킥을 차올렸다. 크게 휘어져 골문 안으로 들어갔다. 코너킥이 바로 골로 연결됐다. 경기는 이 시점에서 끝났다. 추가시간은 6분. 토트넘은 비수마의 자책골이 나왓다. 그러나 더 이상의 실점은 없었다.
경기 종료 휘슬이 울렸다. 토트넘이 맨유를 제치고 4강에 올랐다.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 이전글[뉴스]“SON의우정쐐기골!“'빌드업2골헌납'절친GK프레이저를구했다 24.12.20
- 다음글[뉴스]김효범감독,“3점슛10개넣은날이겼어야하는데…” 24.12.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