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부상]발목다친이원석,울산내려온김한솔
조회 : 436
추천 : 0
24-12-19 17:21
조회 : 436
추천 : 0
24-12-19 17:21
페이지 정보
본문

[점프볼=울산/이재범 기자] 이원식이 발목을 다쳤다. 대신 김한솔이 합류했다. 이원식은 결장한다.
지난 17일 창원체육관에서 열린 서울 삼성과 창원 LG의 맞대결.
4쿼터 4분 40초를 남기고 칼 타마요의 돌파를 막던 이원석이 넘어졌다. 타마요가 터닝슛을 던졌고, 이것이 빗나간 뒤 엔드 라인 밖으로 벗어났다. 공격권은 LG였다.
4분 37초를 남기고 LG가 작전시간을 불렀다.
오른 발목을 다친 이원석은 이 때 동료들의 부축을 받으며 벤치로 물러났다.
삼성은 19일 오전 10시 울산동천체육관에서 울산 현대모비스와 경기를 앞두고 코트 훈련을 했다.
이원석은 별도로 트레이너와 함께 재활 훈련 중이었다. 대신 김한솔이 선수들과 함께 훈련에 임했다.
훈련을 마친 뒤 만난 김효범 삼성 감독은 “이원석은 출전할 수도 있지만, 통증이 남아 있어 선수 보호를 위해 지켜보려고 한다”며 “김한솔이 어제(18일) 내려왔다. 한솔이도 새벽 훈련을 하는 등 열심히 훈련했다”고 이원석의 결장 가능성을 시사했다.
삼성은 코피 코번의 일시 교체 외국선수로 빈센트 에드워즈를 영입했다. 코번의 골밑 존재감을 메우기에는 역부족이다.
대신 이원석이 골밑에서 존재감을 발휘해 3연승을 달리기도 했던 삼성은 이날 이원석 없이 경기를 치른다.
삼성 선수단이 체육관에 도착했는데 이원석은 경기에 출전하지 않을 복장이었다.
상대는 최강의 높이를 자랑하는 현대모비스다.
삼성은 현대모비스와 2차례 맞대결에서 80-83, 71-87로 졌다.
삼성은 19일 오후 7시 현대모비스와 3라운드 첫 경기를 갖는다.
#사진_ 이재범 기자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 이전글[뉴스]“장현식보내걱정했는데“조상우품은이범호의꽃미소…정해영과클로저경쟁구도는?[인터 24.12.19
- 다음글[뉴스]메디컬도안한거야?두산,'100만불투수'전격교체사태의전말은 24.12.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