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벤치출발분노폭발'→'위기의PSG구했다'이강인25분이면충분했다'결승골AS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벤치출발분노폭발'→'위기의PSG구했다'이강인25분이면충분했다'결승골AS

조회 : 512

추천 : 0

24-12-19 12:10

페이지 정보

본문

2024121901001223600195871.webp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이강인(파리생제르맹)이 위기의 팀을 구했다.

루이스 엔리케 감독이 이끄는 파리생제르맹(PSG)은 19일(이하 한국시각) 모나코의 루이2세 스타디움에서 열린 AS 모나코와의 2024~2025시즌 프랑스 리그1 원정 경기에서 4대2로 이겼다. PSG는 전반 23분 데지레 두에의 선제골로 앞서나갔다. 하지만 엘리세 벤 세기르, 브릴 엠볼로에게 연달아 실점하며 1-2로 끌려갔다. PSG는 우스만 뎀벨레의 동점골로 경기를 원점으로 돌렸다. 이후 곤살루 하무스, 뎀벨레의 연속 득점을 묶어 승리를 챙겼다. 이로써 PSG는 12승4무(승점 40)로 개막 16경기 무패행진을 이어갔다. 1위 자리도 굳게 지켰다. 반면, AS모나코(승점 30)는 리그 3위를 유지하는 데 만족했다.

이강인은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했다. 그는 경기가 2-2로 팽팽하던 후반 20분 브래들리 바르콜라를 대신해 그라운드를 밟았다.

이강인은 날카로운 발끝으로 결승골의 발판을 마련했다. 그는 후반 38분 오른쪽 코너킥 상황에서 키커로 나섰다. 이강인은 날카로운 크로스를 올렸고, 문전에서 뛰어 오른 하무스의 머리에 정확히 전달됐다. 하무스의 헤더가 골대를 가르면서 PSG가 리드를 가져왔다. 올 시즌 이강인의 시즌 2호 도움이었다.

이강인은 후반 추가 시간엔 뎀벨레가 뒤로 흘려준 공을 왼발 슈팅으로 연결했다. 하지만 이강인의 슛은 상대 골키퍼 손을 스친 뒤 골대를 맞고 튕겨나왔다. 아쉬움을 남겼다.

축구 통계 전문 업체 풋몹에 따르면 이강인은 이날 25분 동안 패스 성공률 84%(16/19), 터치 23회를 기록했다. 이 매체는 이강인에게 평점 7.0을 줬다.

이날 이강인은 리그 전반기 마지막 경기를 치렀다. 이강인은 리그1 16경기(선발 9회)에서 908분을 뛰었다. 왼발로 3골, 오른발로 2골, 헤더로 1골을 넣었다. 2도움도 곁들였다. 팀 사정상 선발과 벤치, 오른 측면 공격수와 제로톱의 '가짜 공격수'로 나서는 상황에서도 활약을 이어갔다. 다만 유럽챔피언스리그(UCL)에선 다소 아쉬움을 남겼다. 6경기에서 323분을 뛰었다. 세 차례 선발로 나섰지만 득점은 없었다.

이강인은 23일 랑스와 쿠프 드 프랑스(프랑스컵) 경기를 펼친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