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흥국생명다니엘레코치는왜고희진감독에게다가갔나...“적절치못한행동을해서죄송하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흥국생명다니엘레코치는왜고희진감독에게다가갔나...“적절치못한행동을해서죄송하

조회 : 944

추천 : 0

24-12-17 23:04

페이지 정보

본문

p1065621023091487_855_thum.webp


여자 프로배구 정관장이 흥국생명의 개막 15연승을 가로막았다. 이 가운데 정관장 고희진 감독과 흥국생명 투리노 다니엘레 코치가 마주하는 순간도 있었다.

정관장은 17일 오후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린 도드람 2024-2025 V-리그 3라운드 흥국생명과 맞대결에서 3-1(25-22, 25-23, 14-25, 25-22) 승리를 신고했다.

이날 정관장은 공격력에서 우위를 점했다. 공격에서 61-50 우위를 점한 것. 서브와 블로킹에서 모두 열세를 보였지만 랠리 매듭을 지은 쪽은 정관장이었다.

정관장의 반야 부키리치(등록명 부키리치)와 메가는 각각 34, 20점 활약을 펼치며 팀의 5연승을 이끌었다.

경기 도중 눈길을 끈 일도 발생했다. 2세트 흥국생명이 14-16에서 이고은의 후위 경기자 반칙으로 1점을 내줬다. 흥국생명은 비디오 판독 요청을 했지만, 그대로 반칙으로 인정됐다. 이에 흥국생명 마르첼로 아본단자 감독과 선수들은 항의를 했고, 팀에 경고가 주어지기도 했다.

이후 정관장이 19-17 상황에서 작전타임을 요청했다. 이 때 다니엘레 코치가 고희진 감독으로 다가가 말을 내뱉기 시작했다. 고 감독은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다. 이에 부심과 흥국생명 스태프가 제지를 했고, 고 감독은 부심과 얘기를 나눴다.



경기 후 고 감독은 “난 당황스러웠다. 그 얘기는 하기 싫다”면서 “연맹이나 흥국생명 구단에서 알아서 할 것이다. 그런 일이 안 일어나야 한다. 선수들이 경기를 할 수 있게끔 리그 구성원 모두가 해줬으면 하는 것이 감독으로서 바람이다”고 힘줘 말했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조롱은 아니었다. 억울하다고 했다”면서 “다니엘레 코치에게 경고를 줬고 죄송하다고 말했다. 조심하겠다고 했다. 과열된 분위기에 적절치 못한 행동을 해서 죄송하다. 재발 방지를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추후 정관장과 고희진 감독에게도 사과의 뜻을 전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정관장은 이날 승리로 9승6패(승점 26)로 3위를 유지했다. 2위 현대건설(11승4패, 승점 34)과 승점 차를 좁히는 데 성공했다.

사진_KOVO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