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신인선수최초4경기연속더블더블'대기록주인공홍유순의소감은?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신인선수최초4경기연속더블더블'대기록주인공홍유순의소감은?

조회 : 679

추천 : 0

24-12-16 21:51

페이지 정보

본문

p1065616786383515_838_thum.webp

[점프볼=아산/김민수 인터넷기자] "기뻐요." 짧은 한 마디였지만, 통역을 거치지 않고 본인이 직접 이야기 하며 그 기쁨을 드러냈다. 

홍유순(19, 179cm)은 16일 아산이순신체육관에서 열린 하나은행 2024~2025 여자프로농구 정규리그 아산 우리은행과 원정경기에서 12점 14리바운드를 올리며 신한은행의 57-43 승리를 이끌었다.

경기가 끝난 후 홍유순은 “초반에 안 좋았는데, 내가 해야 하는 역할을 열심히 하다 보니까 승리로 마무리할 수 있어서 좋다”고 승리 소감을 밝혔다.

홍유순은 지난 5일 부천 하나은행과 경기에서 14점 10리바운드를 올린 후 4경기 연속 더블더블을 기록 중이다. 이날 더블더블을 기록하며 ‘국보센터’ 박지수가 신인 시절 올린 세 경기 연속 더블더블 기록을 넘어섰다.

이러한 기록을 알고 있느냐는 질문에 홍유순은 해맑게 웃으며 “기쁘다”고 짧고 강한 한 마디를 남겼다. 재일교포 출신으로 통역과 함께 인터뷰에 임한 홍유순이 스스로 한국어로 소감을 말하며 웃었다.

경기 후 이시준 감독대행은 홍유순에 대해 “슛감이 나쁘지 않다. 지금은 외곽에 3점슛을 넣어줄 동료가 많아서 안 쏘는 것뿐이다. 상황이 되면 언제든 쏠 수 있는 선수다”라고 칭찬했다.

홍유순은 “슛 연습을 하고 있다. 경기 중에도 기회가 된다면 쏘려고 하고 있다”고 답했다.

재일교포 선수인 홍유순은 농구뿐 아니라 외적으로도 한국 문화에 적응 중이라고 밝혔다. 홍유순은 “50% 정도 적응한 것 같다. 초반에는 내가 해야 할 역할을 잘 몰랐다. 스크린을 많이 걸어주고, 도움 수비를 가지 못하게 계속 움직임을 가져가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됐다. 수비할 때도 더 적극적으로 리바운드에 참여할 것이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신한은행 시설이 굉장히 좋아서 잘 지내고 있다. 존댓말과 같이 윗사람을 대할 때의 문화 차이는 아직 적응이 덜 됐다. 계속 물어보면서 적응하려고 노력 중이다”라고 답했다.

끝으로 WKBL에서 닮고 싶은 선수를 묻자 “(김)단비 언니와 같이 1대1을 잘하는 선수가 롤모델이다. 하지만, 매치업됐을 때 가장 막기 어려웠던 선수는 김소니아다. 떨어지면 슛을 쏘고, 붙으면 돌파를 한다. 힘도 세서 막기 힘들었다”고 말했다.

#사진_WKBL 제공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