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전반기마지막경기나서는김도완감독“최선을다해서하자고했다”
조회 : 354
추천 : 0
24-12-15 15:46
조회 : 354
추천 : 0
24-12-15 15:46
페이지 정보
본문

“최선을 다해서 하자고 했다.“
부천 하나은행은 15일 부천체육관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2024-2025 여자프로농구 정규리그 부산 BNK 썸과의 경기를 앞두고 있다.
전반기 마지막 경기에 나서는 하나은행이다.
김도완 감독은 “다들 열심히 하는데 결과가 항상 좋지 않아서 선수들의 데미지가 큰 것 같다. 결과가 나오면 힘을 낼 것 같은데 외곽슛이 너무 들어가지 않다보니 어려운 부분이 있다. 그래도 자신 있게 던지라고 할 수밖에 없다. 전반기 마지막 경기인 만큼 최선을 다해서 해보자고 했다“고 이야기했다.
정예림은 이날 경기 역시 결장한다.
김 감독은 “무릎 건염이 심하다. 휴식기 이후 4라운드에 들어올 것 같다. (박)소희가 2경기 정도 잘해줬다. 오늘도 그 정도만 해주면 좋겠다. 감을 찾아가는 것 같아서 다행이다“고 설명했다.
이번 비시즌 진안을 영입하며 많은 기대를 모았던 하나은행이다. 그러나 전반기까지는 좀처럼 시너지 효과가 나지 않고 있다.
김 감독은 “아직 많이 부족하다. 비시즌도 그렇고 시즌에 들어와서도 다치고 하다 보니 같이 훈련을 너무 못했다. 들쑥날쑥 하다 보니 아직은 안 맞는 것도 많은 것 같다“며 아쉬움을 삼켰다.
사진 = 이현수 기자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 이전글[뉴스]‘역시짠물수비’LG,KCC꺾고2연승상승세타다 24.12.15
- 다음글[뉴스]흥국생명14연승질주에,현대건설강성형감독"기록은깨지라고있다지만...금방깨지려 24.12.1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