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경악'팀동료밀치고'난투극'까지,황희찬울버햄튼주장교체단행…'마르세유이적설'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경악'팀동료밀치고'난투극'까지,황희찬울버햄튼주장교체단행…'마르세유이적설'

조회 : 657

추천 : 0

24-12-14 16:43

페이지 정보

본문

2024121401000907600153395.webp

[스포츠조선 강우진 기자]황희찬의 소속팀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울버햄튼이 주장 교체를 단행했다. 기존의 주장 마리오 르미나가 동료와의 마찰을 빚으면서 차기 주장 자리는 넬송 세메두가 맡기로 했다.

13일(한국시각) 울버햄튼은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게리 오닐 감독과 르미나가 대화를 나눴고, 입스위치 타운과의 경기부터 세메두가 영구적으로 주장 완장을 차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기자회견에서 오닐은 “르미나와의 논의는 좋았고, 우리는 아주 잘 지내고 있다. 그는 우리 사이에서 큰 역할을 해왔고, 서로에 대해 많이 존경하고 있다“며 “나는 르미나가 앞으로도 우리를 위해 해줄 수 있는 것이 많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를 존경하며 경기장 내에서 마리오의 수준은 매우 높다. 그는 여전히 우리를 위해 큰 역할을 할 것이고 생각한다“며 “그는 여전히 팀을 이끄는 연장자 그룹에 있지만, 현재로서는 세메두가 그룹을 이끄는 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오닐은 “가장 중요한 것은 르미나가 매주 최선을 다하는 것처럼 세메두와 나머지 팀원들도 매주 최선을 다하는 것“이라며 “우리는 이 문제를 빠르게 해결했고, 그 이후에는 순전히 입스위치전에만 집중하고 있다. 르미나와 세메두 그리고 나머지 선수들도 준비를 끝냈다“고 말했다.

앞서 르미나는 지난 10일 영국 런던 런던스타디움에서 열린 웨스트햄과의 2024~2025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5라운드 원정경기에서 1대2로 패배한 뒤 상대 팀 주장 제러드 보웬과 충돌하며 난투극을 벌였다.

르미나는 경기 종료 후 보웬과의 악수를 거부했고, 보웬이 이를 따지자 르미나가 보웬을 밀쳤다. 이를 본 팀동료들이 르미나를 말렸지만, 몇분 간 난투극이 이어졌다. 르미나는 소동이 끝난 이후에도 말리는 팀 동료를 밀치고, 코치진과 말싸움하는 등 주장답지 못한 행동을 보였다.

보웬은 “경기 후 악수를 하려고 했을 뿐인데 그는 원하지 않았다“며 르미나를 도발하는 행위는 일체 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울버햄튼은 오는 15일 홈인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입스위치와의 2024~2025시즌 EPL 16라운드 홈 경기를 앞두고 있다.

현재 울버햄튼은 2승 3무 10패, 승점 9점으로 강등권까지 추락해 있다. 최근 본머스, 에버턴, 웨스트햄전에서 내리 패배하면서 3연패의 수렁에 빠진 상태다.

이 때문에 세메두 주장 체제 하에서 울버햄튼이 반전을 꾀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 고전하고 있는 황희찬도 변화를 맞이할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하는 시기다. 시즌 첫 공격포인트를 여전히 기록하지 못하고 있어 자신감 회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지난 경기에서 휴식한 황희찬이기에 오닐 감독의 이번 시즌 구상에 그가 있다면 해당 경기에 출전할 가능성이 크다.

리그 경기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면서 출전 기회를 확보하고, 많은 구단의 관심을 받아내는 것이 황희찬의 향후 방향성에 있어 중요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황희찬이 마르세유 등 여러 구단의 관심을 받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유럽이적시장 전문가 파브리시오 로마노는 12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여러 구단이 황희찬에게 관심을 갖고 있다고 언급했다.

로마노는 “울버햄튼은 지난 여름 2500만 유로(약 377억원)를 거절하고 황희찬을 클럽에 붙잡아 뒀다. 황희찬은 여러 구단의 리스트에 올라와 있다“며 “이번 시즌 울버햄튼이 복잡한 상황에 처한 만큼 황희찬에 대한 관심은 여전히 활발하다“고 말했다.

지난 여름 황희찬에게 2500만 유로를 제안한 클럽은 마르세유다.

같은날 프랑스 르10스포츠도 “마르세유가 지난 여름 황희찬의 영입을 노렸고, 도전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며 “메흐디 베나티아 책상 위에는 황희찬의 파일이 쌓여있는 것으로 보인다“라고 보도했다.

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