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다행이다"우리은행박혜미의한마디…그이유는?
조회 : 348
추천 : 0
24-12-13 21:30
조회 : 348
추천 : 0
24-12-13 21:30
페이지 정보
본문

[점프볼=청주/홍성한 기자] "다행이었다."
아산 우리은행 박혜미(182cm, F)는 13일 청주체육관에서 열린 하나은행 2024~2025 여자프로농구 정규리그 청주 KB스타즈와 원정경기에서 35분 43초를 뛰며 3점슛 2개 포함 7점 4리바운드 2어시스트로 활약했다. 우리은행은 52-46으로 승리, 3연승에 성공했다.
경기 종료 후 만난 박혜미는 “그동안 경기를 많이 못 뛰다가 뛰었다(웃음). 계속 힘든 일정이어서 이번 경기를 더욱 이기고 싶었다. 이길 수 있어서 좋았다"라는 승리 소감을 밝혔다.
앞서 언급했듯 출전 시간이 길지 않았던 박혜미다.
"계속해서 열심히 운동하고 있었다. 이기려면 벤치 멤버들이 잘 해줘야 하지 않나. 사실 이런 상황에 익숙하기 때문에 생각은 계속하고 있었다. 팀 적으로 뭉치는 게 더 중요하지 않나. 몸 상태를 대비하고 있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사실 3쿼터까지만 해도 1점에 그치고 있었다. 그러나 4쿼터 승부처에서 쫓긴 상황에 결정적인 3점슛 2개를 성공시켰다.
"다행이었다"라고 운을 뗀 박혜미는 "선발로 들어간다고 들었을 때 긴장되는 건 없었다. 다만, 경기 감각이 떨어져 팀에 마이너스가 될까 봐 걱정이 컸다"라고 바라봤다.
올 시즌을 앞두고 새롭게 우리은행에 합류했다. 박혜미는 "마지막 집중력이 정말 좋아진 게 느껴진다. 연습할 때도 감독님이 많이 강조하신다"라고 말했다.
#사진_김소희 인터넷기자, WKBL 제공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 이전글[뉴스]현지매체는SON+포스텍감독은베르너맹비난.충격적무승부,마녀사냥급충격비판.사령 24.12.13
- 다음글[뉴스]“계속김도영다음이네요“무관인데최다득표2위,정글뚫고1위수상“내년준비에큰 24.12.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