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아!8표'만장일치는불발됐지만…'트로피수집가'김도영,황금장갑까지품었다“무게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아!8표'만장일치는불발됐지만…'트로피수집가'김도영,황금장갑까지품었다“무게

조회 : 374

추천 : 0

24-12-13 18:30

페이지 정보

본문

2024121301000866400148481.webp

[삼성동=스포츠조선 이종서 기자] 김도영(KIA)이 생애 첫 골든글러브까지 품었다. 만장일치에는 실패했다

KBO는 1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2024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을 진행했다. 포수 및 야수 부문 수상 후보 선정 기준은 1.타이틀홀더 2.해당 포지션 수비 720이닝 이상을 소화했던 선수다.

3루수 부문 후보자는 김도영(KIA) 노시환(한화) 문보경(LG) 서호철(NC) 송성문(키움) 최정(SSG) 허경민(KT) 황재균(KT)이 였다.

김도영은 280표를 받으며 득표율 97.2%를 기록했다. 송성문(4표) 최정(3표) 노시환(1표)이 각각 표를 받았다.

김도영은 올 시즌 최고의 1년을 보냈다. 김도영은 141경기에 나와 타율 3할4푼7리 38홈런 109타점 40도루 OPS(출루율+장타율) 1.067을 기록했다.

4월에는 KBO 최초 10-10을 기록했고, 최연소 30홈런-30도루까지 작성했다.

KBO MVP를 비롯해 각종 시상식에서 '최고 선수'로 뽑힌 김도영은 생애 첫 골든글러브를 수상하며 '시상식 투어'를 마칠 수 있었다.

김도영은 “입단할 때부터 이 상을 받을 거라고 상상을 못했다. 받게 되니 영광스럽고 행복하고 재미있다. 이 자리에 올 수 있게 많은 도움을 주신 감독님 코치님 트레이닝파트에 감사하다. KIA 타이거즈에 전폭적인 지지를 해주신 구단주님과 사장님께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도영은 이어 “골든글러브를 마지막으로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서 내년 시즌을 위해 잘 준비하겠다. 올 시즌 좋았던 것에 안주하지 않고, 트로피의 무게를 견딜 수 있는 사람이 되겠다. 한국야구 팬들에게 감사하고, 추울 겨울이 가고 따뜻한 연말 보낼 수 있게 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했다.삼성동=이종서 기자 bellstop@sportschosun.com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