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우!“한국온보람있었다…오스틴,'홈런왕'제치고최고1루수등극[골든글러브]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와우!“한국온보람있었다…오스틴,'홈런왕'제치고최고1루수등극[골든글러브]

조회 : 387

추천 : 0

24-12-13 18:30

페이지 정보

본문

2024121301000865000148361.webp

[삼성동=스포츠조선 이종서 기자] 한국에 온 보람이 있었다.

KBO는 1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2024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을 진행했다. 포수 및 야수수상 후보 선정 기준은 1.타이틀홀더 2.해당 포지션 수비 720이닝 이상을 소화했던 선수다.

1루수 부문 후보자는 나승엽(롯데) 데이비슨(NC) 양석환(두산) 오스틴(LG) 최주환(키움)이었다.

1루수 부문에서는 오스틴 딘(LG)가 받았다. 오스틴은 올 시즌 140경기에서 타율 3할1푼9리 32홈런 12도루 132타점 OPS(출루율+장타율) 0.957를 기록했다.

오스틴은 193표를 받으며 득표율 67%를 기록했다. 2위 데이비슨은 83표(28.8%)를 기록했다. 데이비슨은 올 시즌 46개의 홈런을 날린 '홈런왕'.

골든글러브 시상식은 시즌을 다 마친 뒤 약 한 달 정도 뒤에 진행되는 만큼, 외국인선수가 참석하는 경우는 드물다. 그러나 오스틴은 미국에서 한국으로 와 시상식에 참석했다. 오스틴은 시상식을 앞두고 “정말 오늘 시상식에 참석하고자 한국에 왔다. 내일 바로 출국한다“라며 “올해 초에 팬들에게 '골든글러브 후보에 오르면 꼭 시상식에 참석하겠다'고 약속했다. 그 약속을 지키고 싶어서 왔다“고 밝혔다.

오스틴의 마음이 전해졌다. 오스틴은 첫 골든글러브를 수상했고, 직접 상을 받는 영광을 누릴 수 있었다.

수상을 위해 단상에 오른 오스틴은 “먼저 기회를 주고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재능있는 선수 사이에서 골든글러브를 받아서 기쁘다. 이 상은 우리 동료와 코치님이 없었다면 못 받았을 것“이라며 “매일 최선으로 이끈 팀원에게 감사드린다“고 했다.

오스틴은 이어 “가족의 희생과 사랑으로 이 자리에 올 수 있었다.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을 만큼, 사랑한다“라며 “이 상은 선수로서 그리고 한 사람으로서 계속해서 발전하라는 의미로 열심히 하겠다. KBO리그 일원이라서 영광“이라고 소감을 전했다.삼성동=이종서 기자 bellstop@sportschosun.com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