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미칼브릿지스to휴스턴?픽트레이드시장심상치않다
조회 : 939
추천 : 0
24-06-01 17:01
조회 : 939
추천 : 0
24-06-01 17:01
페이지 정보
본문

미칼 브릿지스가 휴스턴의 유니폼을 입을까. 일단 휴스턴은 의사가 확실해 보인다.
한국시간으로 오는 6월 27일과 28일 양일간 2024 NBA 드래프트가 진행된다.
상대적으로 흉작이라는 평가가 계속되는 가운데, 몇몇 팀들은 드래프트 픽 트레이드를 노리고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픽 트레이드 시장에서 대표적으로 거론되고 있는 팀은 바로 휴스턴이다.
휴스턴은 이번 드래프트에서 1라운드 전체 3순위 지명권을 보유하고 있다.
예년 같으면 유망주 지명을 통해 미래 자원 확보를 노렸겠지만, 2023-2024시즌에 이메 우도카 감독이 부임한 이후 '윈 나우'로 기조를 바꾼 휴스턴에게 더 이상의 유망주는 필요하지 않다.
이런 상황에서 ESPN은 최근 보도를 통해 휴스턴이 3순위 지명권 트레이드를 노리고 있고, 브루클린 네츠의 포워드 미칼 브릿지스 영입을 목표로 삼고 있다고 보도했다.
지난 2022-2023시즌 도중 케빈 듀란트의 반대급부로 피닉스에서 브루클린으로 떠난 브릿지스는 리그를 대표하는 3&D 자원 중 한 명이다.
올 시즌에는 82경기에 모두 출전해 19.6점 4.5리바운드 3.6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에이스 롤을 맡기엔 공격 옵션이 많지 않지만, 핸들러와 공격 조립 자원이 확실한 팀에서는 최고급 롤 플레이어로 활약할 수 있는 선수다.
워낙 뛰어난 수비력까지 갖추고 있어 수비를 우선시하는 이메 우도카 감독의 휴스턴에게는 안성맞춤인 자원임이 틀림없다.
다만 브루클린이 휴스턴의 제안에 응할지는 미지수다. 리빌딩을 진행 중인 브루클린 입장에서도 브릿지스는 함부로 포기할 수 없는 선수이기 때문이다.
한편 휴스턴 외에도 멤피스(9순위) 같은 팀도 픽 트레이드를 고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상대적으로 풍족하지 않은 드래프트 풀 분위기가 트레이드 시장의 열기로 이어질지 지켜볼 필요가 있다.
사진 = 로이터/뉴스1 제공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 이전글[뉴스]“탁구인생은50부터!시니어들의'즐탁'한마당“'레전드'이에리사회장배시니어탁구대회성 24.06.01
- 다음글[뉴스]마이크브라운감독,새크라멘토와3년연장계약 24.06.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