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보라색컬러입은가스공사,김낙현-정성우동반복귀호재...LG는전성현결장
조회 : 359
추천 : 0
24-12-09 17:55
조회 : 359
추천 : 0
24-12-09 17:55
페이지 정보
본문

가스공사가 김낙현, 정성우의 복귀와 함께 연패 탈출을 노린다.
대구 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와 창원 LG 세이커스는 9일 대구체육관에서 2024-2025 KCC 프로농구 정규리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
가스공사는 정관장전에 연패를 끊은 뒤 소노까지 잡았지만 삼성, 현대모비스에 패하며 다시 연패에 빠졌다. 분위기 반전을 위해선 이날 경기 승리가 필요하다.
가스공사는 이날 경기에 보라색 컬러를 담은 크리스마스 스페셜 유니폼을 입고 출격한다. 빈스 카터가 뛰던 시절의 토론토 랩터스가 생각나는 컬러다.
여기에 현대모비스전에 결장했던 주요 가드 김낙현과 정성우가 이날 경기에 복귀한다. 두 선수 모두 경기 전에 나와 몸을 풀었고, 몸 상태 또한 이전보다 나아졌다고 한다. 현대모비스전에 데뷔전을 치렀던 손준 또한 이날 엔트리에 이름을 올렸다.
가스공사 관계자는 “손준이 이번 경기도 엔트리에 들었다. 훈련 때는 충분히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고 설명했다.
가스공사를 만나는 LG는 직전 DB전 승리를 거두며 최근 3경기 2승 1패를 기록하고 있다. 아셈 마레이가 복귀하면서 인사이드에 훨씬 안정감이 생겼고, 유기상 등이 여전히 외곽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
다만 부상 악재가 끊이지 않고 있는 게 LG의 악재다. 마레이가 복귀했지만 두경민이 재이탈했고, 전성현도 이날 경기에 무릎이 좋지 않아 결장할 예정이다. 다음 경기까지 결장할지는 상황을 지켜봐야 한다. 전성현의 빈자리에는 신인 최형찬이 엔트리에 합류했다.
사진 = KBL 제공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 이전글[뉴스]‘모건이탈’KT,푸에르토리코국가대표출신로메로영입…데뷔경기는? 24.12.09
- 다음글[뉴스]‘일일판매원’장재석,“농구영신500명더오시게하겠다” 24.12.0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