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JYPBT]“여자농구알릴수있다면”시즌중인김단비가자선대회에참여한사연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JYPBT]“여자농구알릴수있다면”시즌중인김단비가자선대회에참여한사연

조회 : 386

추천 : 0

24-12-08 18:12

페이지 정보

본문

p1065603886702184_668_thum.webp

[점프볼=신촌/최창환 기자] 경기가 없는 날이라 해도 현역선수가 시즌 도중 자선 대회에 참여하는 건 쉽지 않은 일이다. 김단비(34, 180cm)는 의미 있는 대회인 데다 여자 농구를 알릴 수 있는 기회라며 흔쾌히 발걸음을 옮겼다.

JYP엔터테인먼트는 8일 연세대 체육관에서 ‘JYP Basketball Tournament(JYPBT)’ 결선 토너먼트를 개최했다. 남성 일반부, 남성 장년부, 여성 일반부 등 동호회 최강을 가린 가운데 연예인과 농구인들이 맞붙는 이벤트 매치도 진행됐다.

박진영을 비롯해 김태우, 정진운, 문수인, 조진세 등이 연예인 팀을 구성한 가운데 이승준, 우지원, 이규섭, 최윤아 등 남녀 농구 국가대표 출신들이 팀을 이뤄 맞대결했다. 김단비도 농구인 팀 소속으로 출전했다. 유일한 현역이었던 김단비는 즉석에서 주장을 맡기도 했다.

WKBL 2024~2025시즌은 한창 진행 중이다. 심지어 김단비의 소속팀인 아산 우리은행은 행사 하루 전인 7일 원정경기까지 치렀다. 자칫 시즌을 치르는 데에 지장을 줄 수도 있지만, 김단비와 위성우 우리은행 감독은 WKBL을 알릴 수 있는 행사라는 점에서 흔쾌히 섭외를 수락했다.

김단비는 “오프시즌 때부터 요청이 들어왔고, 마침 경기가 없는 날 행사가 진행됐다. 좋은 취지인 데다 많은 시간을 뛰어야 하는 건 아니었기 때문에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했다”라고 말했다. 김단비는 또한 “많은 분들이 안 보내주실 거라 생각하겠지만, 감독님도 여자농구를 알릴 수 있는 기회라며 흔쾌히 허락해 주셨다. 오랜만에 웃으면서 농구를 할 수 있었다”라며 웃었다.

이번 대회는 농구광으로 유명한 가수이자 제작자 박진영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심혈을 기울여 기획한 대회다. 참가비(60만 원) 모두 사회공헌활동 ‘EDM(Every Dream Matters! : 세상의 모든 꿈은 소중하다)’의 일환으로 국내외에서 수술 및 치료가 필요한 아이들을 지원하는 데에 기부된다. 이벤트 매치에서 승리한 팀의 이름으로도 기부가 진행될 예정이다.

김단비는 “(박)진영이 오빠는 국내에서 영향력이 대단한 분인데 이렇게 농구와 관련해 의미 있는 대회를 열어주셔서 감사드린다.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힘이 됐으면 하고, 농구도 보다 널리 알려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_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