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8147+’WKBL최다득점축하에도냉정했던김정은“일단경기부터이기고...”
조회 : 377
추천 : 0
24-12-08 18:12
조회 : 377
추천 : 0
24-12-08 18:12
페이지 정보
본문

[점프볼=부천/정지욱 기자]자신이 남긴 대기록을 축하하기 위한 행사에도 김정은은 냉정했다. 팀 승리를 먼저 바라봤다.
김정은의 소속팀 부천 하나은행은 8일 부천체육관에서 열린 하나은행 2024~2025 여자프로농구 청주 KB스타즈와의 홈경기 하프타임 때 WKBL 역대 최다득점자로 등극한 김정은을 위한 행사를 마련했다.
김정은은 지난 2일 용인 삼성생명의 홈경기에서 정선민 전 여자농구대표팀 감독이 보유하고 있던 정규리그 통산 최다득점(8140점)을 돌파하며 WKBL의 새 역사를 세웠다.
대기록 수립을 기념하기 위해 하나은행은 이날 경기를 ‘캡틴데이’로 지정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입장관중 전원에게 대기록 달성 기념 포스터를 증정했고 1층 좌석(flex석, 하나라운지석, 하나하이파이브석, 달달하나석, 하나연금닥터석, 하나프렌즈석)관중 대상들에게는 캡틴특별 티셔츠를 제공했다.
하이라이트는 하프타임 때였다. 김정은이 WKBL 역대 최다 득점 기록을 달성하는 과정이 담긴 헌정 영상을 준비했으며 시상식을 기념하기 위해 남편을 비롯해 이전 기록 보유자였던 정선민 전 감독, 김정은의 커리어를 함께했던 박종천, 정인교 등 하나은행 전임 감독들을 초청해 의미를 높였다.
김정은은 “많이들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 그런데 우리가 지금 경기 중이다. 일단 경기를 이기고 인사드리겠다”며 짧은 인사를 하고 팀의 벤치로 돌아가 후반을 준비했다.
하나은행은 54-49로 승리하며 연패를 끊었다. 8점 11리바운드를 기록하며 팀 승리에 힘을 보탠 김정은은 경기 후 “기분 좋은 승리를 팬들에게 안겨드리고 싶은데 팀 성적이 좋지 않아 죄송한 마음이다”라며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사진제공=WKBL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 이전글[뉴스][기록]김상식감독없는김상식감독통산100승…"이렇게선물을드렸네요" 24.12.08
- 다음글[뉴스]'손흥민-토트넘과다른전개'리버풀은대우한다...'EPL레전드'살라-판다이크,재계 24.12.0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