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무기력한0-3대패,IBK김호철감독의아쉬움"선수들이좀만더의욕적으로해줬다면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무기력한0-3대패,IBK김호철감독의아쉬움"선수들이좀만더의욕적으로해줬다면

조회 : 409

추천 : 0

24-12-08 18:02

페이지 정보

본문

p1065602992269342_332_thum.webp


"조금은 더 의욕적으로 하는 모습을 보여야 했지 않았을까."

IBK기업은행은 화성종합체육관에서 열린 도드람 2024-2025 V-리그 여자부 3라운드 안방경기에서 0-3(15-25, 21-25, 12-25)으로 크게 졌다.

레테치아 모마 바소코(등록명 모마)가 24점을 폭격한 현대건설과 달리 팀 내 득점 1, 2위였던 육서영과 빅토리아 댄착(등록명 빅토리아)이 각 11점, 10점에 그쳤을 정도로 일방적인 경기였다. 결국 이 패배로 IBK기업은행은 8승5패, 승점 22로 3위를 유지했다.

경기가 끝난 뒤 김호철 IBK기업은행 감독은 "선수들이 움직이지도 못하더라. 몸이 안 되니까 집중력과 정신력이 떨어졌다. 안 될 때도 하려고 하는 의지와 눈빛을 보여야 하는데 아무리 요구를 해도 오늘은 안 됐다"고 털어놨다. IBK기업은행 선수단은 지난 5일 흥국생명을 상대로 2-3으로 패한 뒤 3일 만에 이날 다시 코트에 올랐다.

계속해서 김호철 감독은 "전반적으로 오늘은 선수들이 몸이 많이 가라앉아 있었다. 하고자 하는 의욕이 보여야 하는데 전반적으로 힘들고 지친 거 같아 보였다. 흥국생명과 경기를 하면서 다 쏟아내서 그런 거 같다. 이후로 연습도 안 하고 쉬었는데도 잘 안 되더라"면서 "타임아웃 때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봤지만 선수들이 움직이지도 못하는데 더 얘기할 게 없더라"고 했다.

김호철 감독은 "선수들이 그래도 조금은 더 의욕적으로 하는 모습을 보여야 했지 않았을까 싶다. 피곤하고 힘든 건 알지만 그래도 선수들이 조금 더 본분을 해줬다면 어땠을까 싶다. 그게 아쉽다면 아쉬운 부분"이라며 아쉬워했다.

이날 승리로 10승3패를 기록하며 승점 30 고지를 밟은 현대건설은 선두 흥국생명(12승·승점 34)과 승점 차를 4로 줄였다.

강성형 현대건설 감독은 "2라운드 때 IBK기업은행에 패했다 보니 걱정이 많았는데 확실히 IBK기업은행이 앞 경기를 5세트까지 가서 지쳐보이더라. 여러 가지로 저희가 준비한 대로 잘 돼서 손쉽게 이겼다"고 밝혔다.

강성형 감독은 이어 "빅토리아의 컨디션이 안 좋아 보였다. 반대로 저희는 모마가 공격성공률이 좋았다. 이외에도 방어나 수비 위치라든지 여러 가지 잘 준비한 대로 됐다"고 전했다.

사진_KOVO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