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대전원정동행한타나차...김종민감독“팀분위기를바꿀수있는선수”[프레스룸]
조회 : 319
추천 : 0
24-12-04 18:38
조회 : 319
추천 : 0
24-12-04 18:38
페이지 정보
본문

한국도로공사에 새로운 아시아쿼터 선수가 합류했다. 지난 시즌 함께 했던 태국 국가대표 타나차 쑥솟이 다시 한국도로공사 유니폼을 입었다.
한국도로공사는 당초 카자흐스탄 출신의 189cm 아웃사이드 히터 유니에스카 바티스타를 아시아쿼터 선수로 영입한 바 있다. 하지만 유니는 V-리그 2경기를 치른 채 팀을 떠나야만 했다. 고심 끝에 한국도로공사는 2000년생의 180cm 타나차를 데려왔다.
타나차는 아포짓, 아웃사이드 히터 소화가 가능하다. 지난 시즌에는 36경기 128세트 출전해 365점을 터뜨렸다.
타나차는 올 시즌 루마니아 리피드 부큐레슈티에서 뛰다가 한국행 비행기에 올랐다. 지난 3일 입국한 타나차는 4일 정관장과의 원정 경기에도 동행했다.
경기 전 한국도로공사 김종민 감독은 “타나차는 기본적으로 득점이 평균적으로 나왔었다. 아시아쿼터 선수 중에 데려올 선수가 부족했고, 그래도 제일 빨리 적응할 수도 있고 팀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선수면 괜찮다고 생각해서 타나차를 선택했다”며 타나차를 영입한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7일 경기에서는 뛸 수 있지 않을까 보고 있다”며 조심스럽게 말했다. 한국도로공사는 오는 7일에는 3라운드 첫 경기로 다시 정관장과 맞붙는다.
아울러 김 감독은 다시 한국에서 만난 타나차에게 한 말도 있다. 김 감독은 “잘하려고 욕심내리 말고 하던 대로 하라고 했다. 굉장히 열정적인 선수다. 그 부분만 더 해준다면 분위기는 바뀌지 않을까 본다”며 기대감을 표했다.
그동안 한국도로공사는 유니가 떠나면서 아시아쿼터 선수 없이 경기를 치렀다. 타나차라는 옵션이 하나 더 늘었다. 현재 2승9패(승점 8)로 6위에 위치하고 있는 한국도로공사가 도약을 노린다.
사진_KOVO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 이전글[뉴스]3위경쟁하는우리카드와삼성화재,“사이드아웃이중요”vs“가볍지만간절하게”[프레스룸 24.12.04
- 다음글[뉴스]'초대박'레전드박지성다음은SON?손흥민(33세,맨유)성사가능하다!...“유력 24.12.0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