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올스타뽑힌이이지마사키,“김단비와뛰고싶었다”
조회 : 368
추천 : 0
24-12-04 18:08
조회 : 368
추천 : 0
24-12-04 18:08
페이지 정보
본문

[점프볼=부산/이재범 기자] “김단비와 뛰고 싶었다. 되게 잘 하는 선수라는 걸 알고 있고, 상대하는 것과 같이 뛰는 건 달라서 같이 뛰고 싶다.”
WKBL은 지난 3일 팬 투표로 선정된 16명의 올스타를 발표했다.
16명 가운데 부산 BNK의 아시아쿼터 선수인 이이지마 사키도 15위로 포함되었다.
4일 부산사직체육관에서 열리는 아산 우리은행과 경기를 앞두고 만난 사키는 “올스타에 뽑힌 건 한국 팬들이 그만큼 투표를 해준 거라서 너무 기쁘다”고 올스타에 선정된 소감을 전했다.
이번 올스타게임은 일본 W리그 올스타와 맞대결이다. 사키는 WKBL을 대표하는 올스타로 일본 올스타와 경기를 하는 셈이다.
사키는 “이상할 거 같다”며 웃은 뒤 “일본에서 같은 팀에서 뛰었던 도도 나나코, 가와무라 미유키(이상 토요타보쇼쿠), 노구치 사쿠라(아이신) 등과 알고 있다”고 했다.
각 팀당 2~3명의 올스타가 선정되었다.
사키는 다른 팀 선수 중 같이 뛰고 싶었던 선수를 묻자 “김단비와 뛰고 싶었다”며 “되게 잘 하는 선수라는 걸 알고 있고, 상대하는 것과 같이 뛰는 건 달라서 같이 뛰고 싶다”고 답했다.
8승 2패로 1위인 BNK는 4일 7승 3패로 2위인 우리은행을 이겨야 단독 1위 자리를 지킨다. 1라운드 맞대결에서는 70-54로 이겼지만, 2라운드 경기에서는 66-68로 졌다.
사키는 “오늘(4일)은 잘 막을 수 있도록 팀 전체가 뭉쳐서 경기를 하겠다”고 다짐했다.
#사진_ WKBL 제공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 이전글[뉴스]'초대박'레전드박지성다음은SON?손흥민(33세,맨유)성사가능하다!...“유력 24.12.04
- 다음글[뉴스]'탈트넘최고권위자의부진,몰락,쇠퇴...결국2부친정팀러브콜'우리다시함께 24.12.0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