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해도해도너무하네!“SON,1년계약도아깝다“고?英매체“SON연장계약연봉,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해도해도너무하네!“SON,1년계약도아깝다“고?英매체“SON연장계약연봉,

조회 : 444

추천 : 0

24-12-04 07:26

페이지 정보

본문

2024120401000226900032051.webp

[스포츠조선 류동혁 기자] 해도해도 너무 했다. 최고 강도의 비판이 나왔다. 손흥민(32·토트넘)에게 1년 연장 협상도 아깝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토트넘 전문소식통 '투 더 레인 앤 백'은 3일(한국시각) '토트넘 홋스퍼 주장 손흥민은 올 시즌 고전했다. 32세의 손흥민은 부상으로 큰 타격을 입었고, 국가대표 브레이크 동안 한국을 몇 차례 오갔다. 결국 파이널 서드에서의 모습은 인상적이지 않았다'며 올 시즌 3골, 4도움에 그친 손흥민은 풀럼을 상대로 보여준 경기력은 형편없었고, 팬들에게 맹비난을 받았던 티모 베르너보다 좋지 않았다'고 했다.

이 매체는 '포스테코글루 감독이나 토트넘 관계자 누구도 직접적 언급은 없었다. 하지만, 손흥민의 체력과 폼을 감안할 때 2026년까지 계약 연장 결정에 의문이 생기기 시작했다'며 '1년 연장 계약으로 지출해야 하는 손흥민의 연봉은 (1년 연장 계약을 하지 않으면) 새로운 영입을 위한 자금으로 쓸 수 있었다. 그가 내년 FA 자격을 얻어 이적료없이 북런던을 떠났어도 괜찮았다'고 했다.

이 매체는 풋볼런던의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인터뷰도 부정했다.

풋볼런던은 손흥민의 경기력에 대한 질문을 포스테코글루 감독에게 던졌다.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핵심은 집중력을 유지하는 것이고 쏘니는 그렇게 할 것이다. 그는 매 시즌 자신을 증명했다. 걱정하지 않는다. 핵심은 집중력을 유지하고 이전에 일어난 일에 연연하지 않는 것이다. 쏘니에게 다시 골이 터질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했다.

이 매체는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대응은 외교적이었을 것이다. 언론의 잠재적 비판으로부터 최고 선수를 보호하기 위한 조치였을 것'이라는 논리를 펼쳤다.

이같은 비난은 너무 주관적이다. 그리고 비판의 도가 지나치다.

토트넘은 손흥민에게 1년 연장 옵션 계약을 오퍼할 예정이다. 손흥민은 토트넘에서 레전드급 위치에 올랐다. 올 시즌도 부상 여파에 의한 기복이 있긴 하지만, 임팩트 있는 모습을 보였다.

손흥민은 토트넘에서 9시즌을 보냈다. 해리 케인과 환상적 다이내믹 듀오로 활약했고, EPL 최고의 윙어 중 한 명이었다.

올 시즌 역시 경기력은 나쁘지 않다.

축구 전문매체 하드태클은 '주급 19만 파운드를 받는 손흥민은 9시즌 토트넘에서 맹활약했다. 올 시즌 부상 이슈가 있지만, 최고 수준의 경기력을 보여준다'며 '손흥민은 내년 여름 토트넘을 떠날 수 있다. 토트넘이 정말 재계약 오퍼를 하지 않으면 그것은 명백한 실수'라고 했다.

또 '손흥민이 팀을 떠나면 이적료 5000만 파운드 안팎이 발생할 수 있다. 하지만, 그 정도 수준 선수를 데려오기 위해서는 결국 토트넘은 5000만 파운드, 혹은 그 이상을 써야 한다'고 했다.

토트넘이 손흥민과 이별할 조짐이 보이자, 바르셀로나는 2명의 선수를 조건으로 손흥민 영입에 나서고 있다. 또, 바이에른 뮌헨, 뉴캐슬 등 EPL과 분데스리가에서도 비상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류동혁 기자 sfryu@sportschosun.com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