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66골89도움'인간승리토트넘레전드,이렇게간다...맨유서방출확정적“재계약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66골89도움'인간승리토트넘레전드,이렇게간다...맨유서방출확정적“재계약

조회 : 214

추천 : 0

24-12-01 18:07

페이지 정보

본문

2024120101000065500006251.webp

[스포츠조선 김대식 기자]크리스티안 에릭센은 이번 시즌을 끝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방출될 것이다.

독일 스카이 스포츠에서 활동하며 유럽 이적시장 전문가로 평가받는 플로리안 플레텐베르크 기자는 1일(한국시각) 개인 SNS를 통해 “현재 가장 명확한 흐름은 에릭센이 이번 시즌이 끝난 후 계약이 연장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이다. 32살의 에릭센은 여름에 자유계약선수로 떠날 가능성이 높다“고 보도했다.

에릭센은 21세기 토트넘 역사상 최고의 플레이메이커였다. 아약스에서 성장해 네덜란드 리그 최고의 선수로 성장한 에릭센은 2013~2014시즌에 토트넘으로 이적했다. 토트넘으로 이적하자마자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면서 주전으로 도약했다.에릭센은 손흥민, 해리 케인, 델레 알리와 함께 DESK라인을 이루면서 21세기 토트넘의 최고 전성기를 이끈 주역이었다. 넓은 시야와 뛰어난 패스 실력으로 손흥민, 케인, 알리에게 양질의 패스를 공급해줬다. 데드볼 상황에서도 에릭센은 빛났다.

에릭센은 2019~2020시즌 겨울 이적시장을 통해 토트넘을 떠나기 전까지 305경기를 뛰며 69골 88도움을 기록했다. 끝내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리지는 못했지만 토트넘의 레전드로 인정받았다.

또한 에릭센은 인간승리의 표본이다. 인터밀란에서 뛰고 있던 에릭센은 유로 2020에서 심장마비로 쓰러졌다. 기적적으로 살아난 에릭센은 심장제세동기를 달고 현역 생활을 이어가기로 결정했다. 브렌트포드로 이적한 에릭센은 녹슬지 않은 기량을 보여줬고, 반 시즌 만에 맨유로 이적하는데 성공했다.에릭센은 맨유에서도 첫 시즌에 좋은 활약을 보여줬다. 브루노 페르난데스, 카세미루와 함께 좋은 호흡으로 맨유에서 카라바오컵 우승을 경험했다. 하지만 2번째 시즌부터 출전 기회가 줄어들었다. 코비 마이누가 빠르게 성장하면서 에릭센의 입지가 좁아졌다.

이번 시즌에도 에릭센은 교체와 선발을 오가면서 뛰고 있는 중이다. 후벵 아모림 감독 체제에서도 1선발로는 중용받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최근에는 마누엘 우가르테가 더 많이 뛰고 있다.

맨유는 에릭센과 이별하고 다른 미드필더를 찾을 계획이다. 플레텐베르크 기자는 “맨유는 6번, 8번, 10번 미드필더를 모두 타깃으로 삼아 새로운 미드필더를 확보하기 위해 집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