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충격평점3점“→“코멘트조차없었다“이강인'골대불운',PSG연승마감'1위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충격평점3점“→“코멘트조차없었다“이강인'골대불운',PSG연승마감'1위

조회 : 426

추천 : 0

24-12-01 17:07

페이지 정보

본문

2024120101000061300006061.webp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이강인(파리생제르맹)이 '골대 불운'에 울었다.

루이스 엔리케 감독이 이끄는 파리생제르맹(PSG)은 1일 프랑스 파리의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열린 낭트와의 2024~2025시즌 프랑스 리그1 홈 경기에서 1대1로 비겼다. PSG는 전반 2분 아치라프 하키미의 득점으로 1-0 리드를 잡았다. 하지만 전반 38분 마티스 에블린에게 동점골을 내주며 승리를 챙기지 못했다. PSG는 리그 연승 행진을 '5'에서 마감했다. 다만, PSG는 10승3무(승점 33)로 리그1 개막 13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이날 이강인은 4-3-3 포메이션의 오른 측면 공격수로 선발 출격했다. 그는 후반 28분 우스만 뎀벨레와 교체될 때까지 73분 동안 그라운드를 누볐다.

이강인은 팀이 1-0으로 앞서던 전반 5분 얼리 크로스로 문전으로 뛰어든 하키미의 머리에 공을 배달했다. 하지만 골대 상단 구석으로 향한 그의 헤더를 골키퍼가 막아내 도움을 놓쳤다. 전반 10분에는 브래들리 바르콜라가 왼쪽 측면에서 살짝 띄운 컷백에 맞춰 오른발을 쭉 뻗었다. 그러나 간발의 차로 공이 스쳐 지나가 득점이 무산됐다.

하이라이트는 전반 22분이었다. 이강인은 오른쪽 골라인 부근에서 하키미가 내준 컷백을 오른쪽 페널티 지역에서 반 박자 빠른 왼발 슈팅으로 낮게 깔아 골문을 노렸다. 하지만 가까운 골대를 강타해 크게 아쉬워했다.

이강인은 전반 31분에는 골라인 바로 앞 바운드를 노리고 과감하게 왼발 중거리 슈팅을 시도했으나 골키퍼의 선방에 막혔다. 전반 39분에는 상대 수비를 허물고 오른쪽 페널티 지역으로 침투해 골키퍼와 일대일로 마주했다. 그러나 동료가 아무도 없는 문전으로 패스해 공격 기회를 날렸다.

경기 뒤 축구 통계 전문 풋몹은 이강인에게 평점 7.6을 줬다. 팀 내에서 네 번째로 높았다. 하지만 현지 언론의 평가는 달랐다. 겟풋볼프렌치뉴스는 이강인에게 평점 4점을 주며 아무런 평가도 하지 않았다. 또 다른 언론 레키프는 '이강인에게 받는 인상은 같다. 속도 변화가 없고 낭비가 많았다. 책임감이 강한 건 맞다. 하지만 많은 것을 만들지는 못했다'고 했다. 평점은 3점이었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