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연세대,홍콩시티대에완승거두며순조로운대회출발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연세대,홍콩시티대에완승거두며순조로운대회출발

조회 : 357

추천 : 0

24-11-28 21:37

페이지 정보

본문

103506_124362_3040.webp

연세대가 홈팀 홍콩시티대를 꺾으며 첫 승을 거뒀다.


연세대학교는 28일 중국 홍콩 순얏센 기념공원 스포츠 센터에서 열린 '2024 아시아 대학농구 챌린지(AUBC) 홍콩시티대학교와의 예선 첫 경기에서 90-49로 이겼다.


이날 승리로 연세대는 1승으로 B조 1위가 됐고 홍콩시티대는 1패로 대회를 시작하게 됐다.


실력적으로 한 수 위인 연세대를 홍콩시티대가 넘기는 어려웠다. 반대로 연세대는 실전을 통한 현지 적응은 물론 부상에서 복귀한 이해솔과 이채형이 팀에 적응하는 기회가 됐다.


경기 전 윤호진 감독은 폭넓은 선수 기용을 예고했다. 현실적으로 가용 인원이 7명 밖에 안되기에 체력적인 안배도 해야했고 경기 감각도 올려야 했다. 그리고 그의 이런 말은 현실이 됐다.


연세대는 이해솔의 레이업으로 선취점을 올린 뒤 또다시 한 차례 수비를 통해 얻은 공격 기회에서 강지훈이 골밑슛을 올리며 4-0으로 앞서 나갔다.








이규태와 이유진이 득점에서 중심을 잡는 가운데 강지훈이 두 개의 덩크슛을 꽂는 등 인사이드를 지켰다. 여기에 부상에서 복귀한 가드 이채형이 포인트가드를 맡으며 스틸에 이은 빠른 트랜지션 속공이 가능해졌다.


이채형은 속공 상황에서도 코너에 있는 이주영과 이해솔, 안성우 등에게 날카로운 어시스트를 찔러주는 등 경기 조율에서도 남다른 기량을 선보였다.


1쿼터를 17-7로 앞선 채 끝난 연세대의 리드는 마지막까지 이어졌다.


경기 종료 3분 3초를 남긴 시점의 점수차가 76-44로 연세대의 리드. 이후 윤호진 감독은 남은 시간에도 선수들을 고르게 기용하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그는 “선수들이 고르게 경기를 뛰었다. 그 가운데서도 이채형이 20분 정도를 뛰며 경기력을 끌어올린 게 소득이다. 이해솔의 경우는 아직 원하는 경기력이 나오지 않고 있는데 계속 기회를 주면서 독려해야 한다. 선수도 의지를 갖고 있으니 잘 다독여 보겠다“라고 했다.


한편, 앞서 열린 건국대학교와 릿쿄대학교의 경기에서는 프레디의 높이와 이주석의 득점을 앞세운 건국대가 79-57로 릿쿄대에 완승을 거뒀다.


사진 = 리얼리그 제공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