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대표팀에서뛰고싶지않다”하치무라,호바스감독·일본농구협회또한번공개저격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대표팀에서뛰고싶지않다”하치무라,호바스감독·일본농구협회또한번공개저격

조회 : 339

추천 : 0

24-11-25 14:35

페이지 정보

본문

p1065590692144469_672_thum.webp

[점프볼=조영두 기자] 하치무라 루이(26, 203cm)가 톰 호바스 감독과 일본농구협회를 또 공개 저격했다.

지난 14일(한국시간) LA 레이커스와 멤피스 그리즐리스의 경기 후 하치무라의 인터뷰가 화두에 올랐다. 수익 지향적인 일본농구협회의 방향성과 호바스 감독의 능력에 대해 공개 비판한 것. 일본농구협회에는 하치무라의 발언이 오해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해명했다.

그러나 하치무라의 입장은 단호했다. 그는 24일 덴버 너게츠전을 마친 후 다시 한번 일본농구협회에 날을 세웠다. 그는 “협회는 선수를 우선적으로 생각하지 않는다”며 “그런 정책과 조직 아래의 일본 남자농구 대표팀에서 뛰고 싶지 않다. 정말 일본 농구를 위해 하는 말이다”라고 강조했다.

일본농구협회는 지난 7월 2024 파리 올림픽 직전 한국과의 두 차례 친선경기를 포함해 평가전을 치렀다. 하치무라는 이 부분에 불만을 품고 있다. 몸 상태가 좋지 않아 출전할 수 없다는 뜻을 내비쳤으나 협회가 티켓 판매를 늘리기 위해 하치무라의 출전을 바라며 불참 발표를 보류했다고 한다.

“대표팀 활동에 돈이 필요한 건 사실이다. 하지만 그 돈이 어떻게 쓰이느냐가 문제다. 나에게 대표팀은 선수 우선이 아니라 이익 우선이다. 나는 일본의 수준을 높이기 위해 경기를 뛰어왔다. 이전 발언 이후 협회 전 직원들을 포함해 여러 사람들에 나에게 전화를 걸어 동의한다는 뜻을 내비쳤다. 그러나 정작 아무란 입장도 내놓지 않고 있다.” 하치무라의 말이다.

하치무라는 일본농구협회가 호바스 감독과 재계약을 선택한 것도 탐탁지 않아 하고 있다. 최근 일본농구협회는 호바스 감독과 4년 재계약을 체결했다. 호바스 감독과 하치무라의 불화설은 파리 올림픽 이전부터 조금씩 흘러나왔다. 하치무라가 조별 예선 도중 파리를 떠난 것도 부상과 더불어 호바스 감독과의 불화 때문이라는 주장이 지배적이다.

하치무라는 “호바스 감독의 훈련 방식과 전술은 세계적인 수준과 거리가 멀다고 생각한다. 햡회에서는 세계적인 수준의 감독을 선택하겠다고 밝혔지만 그들은 넓게 검토하지도 않았다. 이건 말이 안 된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일본에는 지금까지 없었던 재능 있는 선수들이 많다. 새로운 젊은 세대가 등장했기 때문에 지난해 월드컵에 나설 수 있었다. 호바스 감독 덕분에 우리가 월드컵에 출전했다고 하는 것은 말이 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일본농구협회와 호바스 감독을 두 번이나 공개 저격한 하치무라. 그가 일장기를 달고 다시 국제대회를 누빌 수 있을까. 일본농구협회가 하치무라와의 갈등을 어떻게 봉합할지 궁금해진다.

# 사진_FIBA 제공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