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무서운팀아니야“동갑내기따뜻한농담…25세에벌써두번째트레이드,새시작다짐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무서운팀아니야“동갑내기따뜻한농담…25세에벌써두번째트레이드,새시작다짐

조회 : 322

추천 : 0

24-11-25 09:04

페이지 정보

본문

2024112501001624700254161.webp

[잠실=스포츠조선 이종서 기자] “새로운 시작이라고 생각하겠습니다.“

입단 7년 차. 아직 25세의 젊은 나이지만, 벌써 두 번째 트레이드 통보를 받았다.

추재현(25)은 2018년 넥센 히어로즈(현 키움 히어로즈)에 입단한 뒤 2020년 4월 트레이드로 롯데 자이언츠 유니폼을 입게 됐다.

2021년 95경기에 출전하는 등 경험을 쌓은 뒤 상무 야구단에 입단해 병역을 해결했다. 올해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왔지만, 손등 사구 등으로 1군 2경기에 나오는데 그쳤다.

일본 미야자키에서 진행한 수비 강화 캠프에 참가해 롯데에서의 내년을 꿈꿨지만, 막바지 또 한 번의 트레이드 통보를 받았다.

두산과 롯데가 트레이드. 두산은 투수 정철원과 내야수 전민재를 보냈고, 롯데는 외야수 김민석과 추재현 투수 최우인을 보냈다.

다시 한 번 트레이드로 팀을 옮기게 된 추재현은 “미야자키에서 마무리캠프를 했는데 밥을 먹고 난 뒤 팀장님이 부르셨다. (김)민석이와 같이 갔는데 진지하게 트레이드 됐다고 하셨다“라며 “나를 두산에서 좋게 봐주시고 필요로 해주셨다고 생각한다. 나만의 장점이 있다고 생각해 자부심을 가지고 내가 할 수 있는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처음 입어보는 두산 점퍼. 서울 토박이인 그는 “어릴 때 야구장에 처음 온 것도 잠실구장이었다. 어릴 때 기억이 많이 난다. 두산이 잘할 때 였다“고 이야기했다. 추재현이 말한 '두산이 잘할 때'는 2015년과 2106년. 두산 왕조가 시작된 시기였다.

낯선 환경에서 시작할 추재현을 위해 동갑내기 투수 김민규가 긴장을 풀어줬다. 추재현은 “나와 같은 나이가 (곽)빈과 (김)민규 였는데 민규가 '두산 무서운 팀 아니다. 긴장 풀라'고 하더라“고 미소를 지었다.

추재현은 이어 “타격에 있어서는 컨텍트나 출루 두 개를 장점이라고 생각하고 있다“라며 “타격에 있어서는 정확성과 출루 두 개를 장점이라고 생각하고 집중적으로 하려고 한다“고 이야기했다.

팬들에게도 인사를 남겼다. 추재현은 “롯데 팬들꼐도 약속이 많이 오셨다. 강한 임펙트가 남는 순간“이라며 “평생 갈 기억인거 같다“고 고마워했다.

그는 이어 “롯데에서 두산으로 트레이드 됐다고 생각하지 않고, 새로운 시작이라고 생각하겠다. 올해보다 더 좋은 성적을 남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이종서 기자 bellstop@sportschosun.com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