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국민타자'가직접커피2000잔쐈다!…격려박수이어진무대“약속의2025년될 >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뉴스]'국민타자'가직접커피2000잔쐈다!…격려박수이어진무대“약속의2025년될

조회 : 421

추천 : 0

24-11-24 16:01

페이지 정보

본문

2024112401001598100250681.webp

[잠실=스포츠조선 이종서 기자] “약속의 8회라는 말이 있는데….“

두산 베어스 팬 행사인 '곰들의 모임'이 열린 24일 서울 잠실구장. 관중 입장 시간인 11시에 맞춰 두산 코칭스태프 전원이 외야 게이트에 서있었다.

코칭 스태프 앞에는 캔 커피가 쌓여있었다. 이승엽 두산 감독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이었다.

지난 2년 간 두산은 모두 포스트시즌 진출에 성공했다. 올 시즌 외국인투수의 줄부상과 오재원의 대리처방 여파로 백업 자원이 모두 빠지는 등 불운이 겹쳤지만, 젊은 투수의 성장을 앞세워 포스트시즌 티켓을 따내는데 성공했다.

지난해 5위로 마친 두산은 정규시즌을 4위로 마치면서 한 단계 올라서는 모습을 보여줬지만, 와일드카드 결정전에서 모두 패배하면서 짧게 가을 여정을 마쳐야만 했다. 2년 연속 포스트시즌 전패의 성적.

아쉬움이 짙은 팬들은 마지막 경기를 마치고 야유를 하기도 했다.

이 감독 역시 이런 팬들의 마음을 잘 알고 있다. 이 감독은 마무리캠프에서 “시즌을 마친 뒤 한 달이 조금 더 지났다. 어떻게 보면 가장 긴 시간을 보낸 거 같다. 한 달이었지만, 거의 1년 같은 시간을 보냈다“라며 “핑계는 없다. 변명할 여지도 없다. 우리가 4위로 올라가서 와일드카드 전에 패배했다. 시즌을 그렇게 마쳤다는 건 사실“이라고 올 시즌을 돌아보기도 했다.

이 감독은 두산 최대 팬 행사인 만큼, 직접 만나 고마움과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캔커피를 사비로 마련했고, 코칭스태프와 직접 전달했다.

아울러 이 감독은 단상에서 내년 시즌 각오를 직접 전하기도 했다. 팬들은 이 감독이 마이크를 잡자 박수를 보내면서 격려와 응원의 뜻을 전하기도 했다.

이 감독은 “앞선 2시즌을 허무하게 빨리 마무리했다. 코칭스태프, 선수단과 많은 이야기 나누면서 돌아봤고 많이 느꼈다“라며 “2025시즌은 10개 구단 중 가장 오래 야구할 수 있도록 하겠다. '약속의 8회'라는 말이 있는데, 내년 시즌 '약속의 2025년'이 될 수 있도록 많이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자리에서는 새롭게 두산에 합류한 박석민 코치와 임재현 코치가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박석민 코치는 “너무 큰 환영을 해주셔서 몸둘 바를 모르겠다. 내년 곰들의 모임 때는 우승 후 팬들을 만날 수 있도록 준비 잘하겠다“고 밝혔다.

임재현 코치는 “마무리 훈련 기간 동안 젊은 선수들과 최선을 다했다. 역사의 한 페이지가 될 수 있도록 준비 많이 하겠다“고 각오를 남겼다.잠실=이종서 기자 bellstop@sportschosun.com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험치랭킹

경험치랭킹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축구중계 , 해외축구중계 , 실시간중계TV , 농구중계 , 야구중계 , MLB중계 , NBA중계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