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풀럼vs울버햄턴Live]'부상복귀'황희찬벤치대기,울버햄턴풀럼원정1-1전반
조회 : 578
추천 : 0
24-11-24 00:59
조회 : 578
추천 : 0
24-11-24 00:59
페이지 정보
본문

[크레이븐코티지(영국 런던)=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황희찬이 부상에서 돌아왔다. 일단 벤치에서 출격 대기 중이다. 울버햄턴은 풀럼과 팽팽히 맞선 채 전반을 마쳤다.
울버햄턴은 23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런던 크레이븐 코티지에서 열리고 있는 풀럼과의 2024~2025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2라운드 경기에서 전반을 1-1로 마쳤다.
전반 4분 풀럼이 첫 슈팅을 시도했다. 코너킥을 라울이 그대로 헤더로 돌렸다. 골문을 비켜갔다.
울버햄턴은 전반 11분 찬스를 만들었다. 주앙 고메스가 허리에서 개인기로 풀럼 수비수를 제쳤다. 아크 서클 앞에서 그대로 중거리슛을 때렸다. 레노 골키퍼 정면이었다.
풀럼이 다시 주도권을 가져왔다. 왼쪽 뒷공간을 파고들었다. 리스 넬슨이 개인기로 측면을 계속 흔들었다. 날카로운 크로스를 올렸지만 골로 연결되지는 않았다.
전반 17분 풀럼이 빅찬스를 만들었다. 넬슨이 왼쪽 측면에서 볼을 잡았다. 로빈슨이 뒷공간으로 침투했다. 좋은 패스가 들어갔다. 로빈슨이 크로스했다. 라울이 그대로 슈팅했다. 골대를 강타했다.
전반 20분 풀럼이 선제골을 넣었다. 중원에서 루치키가 압박을 통해 볼을 낚아챘다. 왼쪽으로 들어가는 넬슨에게 패스했다. 넬슨이 크로스했다. 라울이 슈팅으로 이어가지 못했다. 이 볼을 테테가 잡고 아크 서클로 보냈다. 이워비가 볼을 잡은 후 그대로 왼발 감아차기, 골을 만들어냈다.
전반 31분 울버햄턴이 동점골을 만들었다. 레미나가 최후방에서 로빙 패스를 올렸다. 이 볼은 풀럼 수비수 사이로 향했다. 쿠냐가 파고들어 볼을 캐치, 그대로 슈팅하며 골을 만들어냈다.
남은 시간 양 팀은 서로의 골문을 노렸다. 그러나 골을 만들어내지 못했다. 일단 1-1로 전반이 끝났다.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 이전글[뉴스][EPL현장라인업]맨시티킬러손흥민!맨시티원정선발출전!판더벤-로메로명단제 24.11.24
- 다음글[뉴스]'베일>손흥민실화?'토트넘전설5인팀에SON충격제외…케인-모드리치-킹포함 24.11.2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