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3위도약기회얻은삼성화재,김상우감독“우리내실을다져야”[프레스룸]
조회 : 482
추천 : 0
24-11-22 19:15
조회 : 482
추천 : 0
24-11-22 19:15
페이지 정보
본문

“우리 내실을 다져야 한다.”
남자 프로배구 삼성화재가 다시 3위 도약의 기회를 얻었다.
삼성화재는 현재 3승5패(승점 11)로 5위에 랭크돼있다. 하지만 한국전력(5승4패), 우리카드(4승4패) 모두 승점 11점으로 같다. 승수는 가장 적은 삼성화재이지만, 승점으로는 유리하다. 한 경기 승리로도 단번에 3위 도약이 가능하다.
더군다나 나란히 치열한 3위 다툼을 벌이고 있는 우리카드, 한국전력은 각각 OK저축은행, 대한항공에 패하며 승수 쌓기에 실패했다. 이를 알고 있는 삼성화재도 승리의 의지를 다졌다.
22일 경기 전 만난 삼성화재 김상우 감독은 “지난 경기에서 리시브에서 밀렸고, 반대로 서브는 약했다. 이 부분이 고비마다 밀렸던 것 같다. 늘 어떻게 해야 좋은 구상이 될까 고민한다”고 밝혔다.
1라운드 맞대결에서는 삼성화재가 3-1 승리를 거뒀다. 1라운드 때 선수 구성과는 다른 KB손해보험이다. 군 전역한 세터 황택의와 아웃사이드 히터 나경복이 돌아왔다.
이에 김 감독은 “선수 구성이 달라져서 들어왔다. 어떤 팀도 그 팀만의 장점이 있다. 식상한 얘기지만 우리가 할 수 있는 기본적인 것을 잘 지켜주면서 기회를 봐야 한다. 오늘 경기 만큼은 중요하다”며 힘줘 말했다.
3위 도약을 노리는 삼성화재다. 김 감독도 “이 경기만 잡아내면 분명히 순위가 바뀔 수 있는 상황이다. 치고 나갈 수 있는 동력을 얻을 수 있는 중요한 경기다. 선수들도 그 중요성을 잘 안다. 이를 해내기 위해 우리 내실을 다져야 한다. 그렇게 하다보면 우리 결과가 따라오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밝혔다.
직전 경기에서 현대캐피탈에 0-3으로 패했던 삼성화재다. 연패를 막고 원정에서 승수를 쌓을 수 있을까.
사진_KOVO
테러 태그 방지용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 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 이전글[뉴스]완전체가된KB손해보험,마틴감독대행이본팀완성도는80%[프레스룸] 24.11.22
- 다음글[뉴스]3연승상승세하상윤감독"분위기좋지만,아직갈길멀다" 24.11.2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